스타덤PC방, 살균책상 ‘UV클린데스크’로 세균걱정 ‘뚝’
스타덤PC방, 살균책상 ‘UV클린데스크’로 세균걱정 ‘뚝’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8.08.27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염의 터널을 지나 환절기를 맞이하면서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PC방 등 실내 여가 시설 업체들은 위생 관리에 전력을 쏟고 있다. 전국적으로 100~200m 이상 폭우가 쏟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데다 기온이 높고 습한 날씨로 인해 곰팡이, 세균 등이 번식하기 좋은 환경이 조성되기 때문이다.

특히 여러 사람의 손이 닿는 PC방의 키보드와 마우스에서는 일반 변기보다 100배 이상 많은 세균이 검출되기도 해 위생 문제에 더욱 신경을 쓸 수밖에 없다. 하지만 100대 안팎의 PC를 보유한 PC방에서 사용자가 바뀔 때마다 키보드와 마우스를 일일이 소독하고, 관리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이에 따라 스타덤PC방은 사용 후 키보드와 마우스를 특수 제작된 PC방 책상의 보관함에 넣어 주기만 하면, 자동 센서를 통해 1분간 완벽하게 살균 처리되는 시스템을 도입해 관심을 끈다. 

‘UV클린데스크’는 자외선 살균을 통해 키보드와 마우스에 존재하는 세균을 스마트하게 살균해주는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단 1분이면 깔끔하게 위생 관리가 가능해 공석 시간을 줄여주고, 알아서 살균되니 인건비 걱정도 없다. 피씨방창업을 고민하는 예비창업자들도 최근 위생관리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면서 ‘UV클린데스크’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모니터 공간을 활용해 자리를 차지 하지 않아 효율적이고, 시야 확보가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이러한 시스템의 탁월함을 인정받아 스타덤PC방의 ‘UV클린데스크’는 제1758445호 특허 상품으로 등록됐다. 특허권 보유로 타 업체에서 함부로 도용할 수 없으니 경쟁력은 더욱 강화될 수밖에 없다. 

관계자는 “스타덤PC방은 넉넉한 동선과 여유공간에 UV클린데스크라는 아이템이 더해져 모던한 분위기의 PC방인터리어를 연출하고 있다”면서 “특허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의 주요 불만 사항이던 불안한 PC방 위생 청결 문제를 해결해 피시방창업 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스타덤PC방은 8월 한정 프로모션으로 PC방창업 계약 가맹점을 대상으로 UV클린데스크 전 좌석 무상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신한은행 무이자 대출 지원, 듀얼 ‘헤드업모니터’ 최대 20대 무상지원, 모바일 터치 완벽 지원되는 ‘아이터치모니터’ 최대 무상지원 등 파격적인 지원으로 예비창업주들의 문의와 상담이 끊이지 않고 있다.
자세한 상담 및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