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SSA 부문 5년 연속 리더로 선정
퓨어스토리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SSA 부문 5년 연속 리더로 선정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8.08.16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퓨어스토리지(지사장 배성호)가 가트너가 발표한 2018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의 솔리드 스테이트 어레이(SSA) 부문에서 최고 등급인 ‘리더’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이를 통해, 퓨어스토리지는 5년 연속 비전 완성도 및 실행력 측면에서 리더 쿼드런트의 최상위에 위치하게 됐다. 창립 이후 퓨어스토리지는 한계에 도전하며 혁신을 거듭해왔다. 지난 2018년 5월에는 연례 행사인 퓨어//엑셀러레이트에서 데이터 중심 아키텍처라는 인프라스트럭처의 미래에 대한 비전을 발표했다. 데이터 중심 아키텍처는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 중심으로 기술을 구축하되, 데이터센터 인프라를 데이터가 핵심이 되도록 변경하는 것이다.

퓨어스토리지 찰스 잔칼로 CEO는 “혁신은 퓨어스토리지의 핵심이다. 퓨어스토리지는 올플래시 스토리지를 메인스트림으로 부상시켰으며, 이제는 NVMe와 AI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스토리지 시장의 기준과 방향을 정립하고 있다”며 “5년 연속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유한 데이터에서 숨겨진 가치를 발견하고 경쟁력 향상에 새로운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이터 중심 아키텍처를 제공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