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경기도 경력경쟁 및 민간경력자 특채 대비 ‘단기속성 합격반’ 오픈
에듀피디, 경기도 경력경쟁 및 민간경력자 특채 대비 ‘단기속성 합격반’ 오픈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8.08.03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가 오는 10월 27일 치러지는 제5회 경기도 경력경쟁 및 민간경력자 임용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수강료 할인과 무료특강을 함께 제공하는 ‘단기속성 합격반’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경기도는 올해 8ㆍ9급 경력경쟁 임용시험을 통해 총 258명을 경력경쟁 일반전형(8급 6명, 9급 54명)과 민간경력자 전형(8급 14명, 9급 184명)으로 구분 선발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응시는 만 18세 이상 경기도 거주지 제한 요건을 충족한 자(단, 수산직은 거주지 제한 없음)에 한하여 경력경쟁 일반전형에 응시할 경우 선발분야별 기관이 요구하는 자격증 또는 면허증을 소지하고 있어야 하며, 민간경력자 전형에 응시할 경우에는 응시 직렬에 부합하는 근무 경력 요건(관련 분야 근무경력 또는 연구경력 3년 이상인 자)을 갖춰야 한다.
 
경기도 경력경쟁 임용시험은 자격증 소지자 및 근무경력 조건 충족자를 대상으로 치러지는 시험인 만큼 응시자격 요건이 까다로워 경쟁률이 여타 시험 보다 낮고 선발분야별 필수 2과목(방재안전직 제외)만을 평가하기 때문에 학습 부담이 적어 단기 준비만으로도 합격이 가능하다는 것이 수험가의 의견이다.
 
이에 경기도 경력경쟁 특채 시험 맞춤 강좌를 지속적으로 선보여온 에듀피디는 단기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이 짧은 수험기간 동안 효율적인 학습으로 합격권 대의 고득점 달성을 빠르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 ‘단기속성 합격반’을 최소 강좌비 30만 원대 패키지로 기획해 수험생의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무료특강 혜택과 함께 제공한다.
 
무료특강은 물리의 기초 원리와 개념을 쉽고 빠르게 완성해주는 ▲‘물리 기초특강’과 필기합격 후 체계적으로 면접에 대비할 수 있는 ▲‘면접특강’, 지적직 필수 과목인 수학의 기본기를 잡아주는 ▲‘수학 기초특강’으로 구성되며, 수강생의 응시직렬 및 학습계획에 맞춰 원하는 특강 하나를 선택 수강하면 된다.
 
‘단기속성 합격반’ 강좌의 커리큘럼은 각 선발직렬별 전문 교수진을 필두로 ‘기본이론+핵심 문제풀이’ 과정으로 진행되며 최신 기출문제 및 모의고사 학습 자료를 지원하는 등 합격에 필요한 과정만을 담아 단기 고득점 완성에 최적화된 체계적인 학습 플랜을 제공한다.
 
에듀피디 수험관계자에 따르면 “경기도 8ㆍ9급 경력경쟁 시험은 시험과목이 적고 관련 전공자 및 현업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시험인 만큼 유관 분야 전공 지식을 가진 수험생들의 경우 공무원 수험 경향에 부합하는 학습 콘텐츠를 통해 단기 합격이 충분히 가능하다”며 “경기도 경채시험에 특화된 에듀피디만의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수강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공무원 임용의 꿈을 달성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도 경력경쟁 시험대비 ‘단기속성 합격반’ 강좌의 상세 커리큘럼 및 과목별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