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 중소기업용 고성능 저비용 5베이 NAS 서버 선봬
시놀로지, 중소기업용 고성능 저비용 5베이 NAS 서버 선봬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4.1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스크스테이션 DS1515'…국내외 백업 수요 적극 대응
▲ 중소기업용 5베이 NAS 서버인 디스크스테이션(DiskStation) DS1515

[아이티비즈] 시놀로지가 중소기업용 5베이 NAS 서버인 디스크스테이션(DiskStation) DS1515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성장하는 중소기업을 의도하여 만들어진 스토리지 환경 개선책으로, 신제품은 뛰어난 성능, 신뢰도와 부가 기능을 제공한다.

시놀로지의 제품 담당 책임자인 조나단 왕(Jonathan Wang)은 “발전하는 중소기업들은 초기 투자율을 최소화하면서도 변동하는 조직 규모의 요구를 유연하게 충족 가능하도록 하는 확장 기능을 탑재한 상품을 기대하고 있다”며, “DS1515는 이러한 요구를 전달하는 맞춤화된 솔루션으로 국내외 백업 수요를 적극적으로 맞출 것”이라고 밝혔다.

DS1515는 쿼드코어 CPU를 탑재하고 있으며, 링크 어그리게이션(Link Aggregation)와 페일 오버 기능을 지원하는 네 개의 기가 비트 LAN 포트는 윈도우 RAID 5 구성에서 쓰기 속도 초당 421 MB, 읽기 속도 초당 403 MB를 능가하는 월등한 성능을 발휘한다. 하드웨어 암호화 엔진은 최대 쓰기 속도 초당 150 MB를, 읽기 속도 초당 296MB를 보장한다.

DS1515는 시놀로지의 고가용성(Synology High Availability, 이하 SHA)를 지원하여, 일부 네트워크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시에 신속하게 대체 시스템을 작동시켜 서비스 가동시간 및 복원력을 극대화시킨다.

SSD 캐시 지원으로 기가바이트 당 처리량을 늘리는 동시 비용을 최소화시켰다. DS1515는 기업과 함께 성장하도록 만들어져 두 개의 DX513과 병행하여 최대 15 드라이브까지 확장 가능하다.

DS1515는 NAS 운영체제로 널리 알려진 디스크스테이션 매니저(DiskStation Manager (DSM)에서 실행되며 전 세계에 배송되고 있다. 시놀로지는 2년 연속 미국의 주요 IT 미디어, PC매거진으로부터 올해의 서버/NAS 추천 상품으로 선정됐다. 제품의 신뢰성, 만족도, 가치, 그리고 소비자 추천 등 모든 요소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