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라사이언스-한국투자증권, 코스닥 상장 위한 대표주관 계약 체결
쏠라사이언스-한국투자증권, 코스닥 상장 위한 대표주관 계약 체결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04.14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쏠라사이언스(대표 송성근, www.solar-science.co.kr)가 한국투자증권과 코스닥 상장을 위한 기업공개(IPO) 대표주관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2008년에 설립된 쏠라사이언스는 태양광 및 LED조명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성장해온 업체이다. 특히 최근 신기술로 개발된 LED COB용 실리콘렌즈의 우수 효율성을 전문기관으로부터 인증 받아 매출 증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쏠라사이언스는 지난 2014년, 전년 대비 34% 이상의 매출 신장을 기록하고, 올해부터 상장 준비에 본격 돌입할 예정이다.

한국투자증권은 기술특례상장 및 신 업종에 대한 여러 상장 경험을 바탕으로 대표주관사에 선정됐으며, 쏠라사이언스의 기술력 및 성장성을 높이 평가했다고 전했다.

송성근 쏠라사이언스 대표는 "향후 상장을 통해 차별화된 기술과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사업의 안정성과 품질 혁신을 이루고자 한다”면서 “미래의 친환경 산업을 이끌어가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쏠라사이언스는 다양한 기술 및 디자인 등록으로 총 53건 이상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취업하고 싶은 기업, 수출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되고, 청년기업인 지식경제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