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PT헬스장 ‘더짐혼’, 여름 맞이 특별 할인 및 주간 해피타임 이벤트
신림 PT헬스장 ‘더짐혼’, 여름 맞이 특별 할인 및 주간 해피타임 이벤트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8.06.18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림동 PT 전문 헬스장 ‘더짐혼(TheGym:魂)’이 여름시즌을 맞아 PT가격 특별할인 및 주간시간에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해피타임 신설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단기간 다이어트 목적이나 몸만들기를 준비한다면 이번 행사를 통해 저렴한 PT 가격으로 체계적인 운동과 몸매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누구나 무료 PT 체험을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등록 전에 실제로 PT를 받아보고 결정할 수 있다는 것도 더짐혼의 장점이다. 

근육증가, 체력관리, 다이어트, 체형교정 등 운동 목적에 맞게 수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특히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이들을 위한 단기 다이어트 헬스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더짐혼은 모든 트레이너가 보디빌딩 및 피트니스 대회 입상경력을 가진 현역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어 전문적인 운동지도를 받을 수 있다. 현역 선수들인 트레이너들과 함께 운동하며 흥미를 느낀 PT 회원들이 트레이너들의 코치를 받아 직접 대회에 도전하기도 하는데 올 해 상반기에는 PT 5개월 만에 도전한 피트니스대회에서 비키니 부문 1위와 그랑프리를 배출하는 성과를 올리기도 했다.

이번에 추가로 신설된 주간 해피타임은 저녁시간에 비해 상대적으로 덜 붐비는 오전 및 오후시간대로 PT를 등록할 시 기존 정상가 대비 대폭 할인된 가격에 PT를 이용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비회원 동반이 가능한 무료 요가 진행, 무제한 PT 회원제 도입, 무료 스낵바 운영을 통한 각종 보조식품 및 간식 제공 등 그 동안 이어져온 파격적인 혜택 또한 그대로 유지된다.

더짐혼의 이종민 대표는 “많은 고객들이 신규 등록을 위해 찾아주고 기존 회원들의 재등록률도 높아 저녁시간에는 수업이 대부분 찼고 일부 시간대의 경우 대기자 명단까지 걸리고 있는 상황이다. 센터에 대한 입소문 내주는 회원들과 소개로 찾아주는 신규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PT 금액 할인과 주간 해피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개인적 사정으로 불가피한 경우가 아니라면 낮 시간에 와 운동도 하고 금액적인 부담도 덜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누군가의 몸과 건강을 책임진다는 마음으로 더짐혼의 트레이너들은 언제나 새로운 운동법과 식단 등을 연구하고 개개인에게 맞는 최선의 관리법을 찾는다. 실제로 새로운 지식과 운동방법을 터득하기 위해 수업이 없는 시간이나 휴일에는 헬스 교육 및 세미나 등에도 열성적으로 참석한다. 가진 지식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운동법과 전문적인 관리로 즐겁게 운동하고 효과적으로 건강관리 할 수 있는 ‘더짐혼’이 되겠다”고 밝혔다.

더짐혼은 신림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대로변에 위치해 접근이 편리하다. 무료 PT 신청은 예약제로 진행되며 PT 신청 및 각종 상담 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 등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