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n 피부 보습 신제품, 아쿠아 촉촉 세라마이드 출시
grn 피부 보습 신제품, 아쿠아 촉촉 세라마이드 출시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8.06.18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솔루션 브랜드 grn이 피부 보습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아쿠아 촉촉 세라마이드’를 출시했다.

소유 다이어트, 현아 다이어트로 잘 알려진 grn이 새롭게 출시한 제품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신제품 아쿠아 촉촉 세라마이드는 피부 건강을 종합적으로 케어해 주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아쿠아 촉촉 세라마이드는 피부 세라마이드와 베타카로틴, 감마리놀렌산 등과 같은 피부 속 근원적인 문제 개선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종합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주요 성분인 세라마이드는 피부 장벽 강화를 통해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속부터 수분을 채워 탄탄한 보습 장벽 강화를 도모한다. 이 외에 장시간 전자 기기 사용으로 손상된 피부 세포 건강을 위한 점막 형성 영양소 베타카로틴과 생리 전후 예민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감마리놀렌산이 함유돼 있다.

제품은 grn 특유의 깔끔한 알병 모양 디자인 케이스로 출시됐으며 잠들기 전, 하루 한번 섭취하여 일상 속에서 쉽고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grn 관계자는 “무엇보다 피부는 겉 사정이 중요한 게 아니라 속사정이 중요하다는 말이 있다”면서 “근원적인 문제점이 해결돼야 피부 건강을 지속할 수 있다는 의미로 이러한 효과를 원한다면 아쿠아 촉촉 세라마이드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정확한 가격 및 구매는 grn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