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폰, 갤럭시노트9·아이폰se2 사전예약 이벤트 1년치요금지원+30종사은품 제공
우주폰, 갤럭시노트9·아이폰se2 사전예약 이벤트 1년치요금지원+30종사은품 제공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8.06.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의 핵심 모델인 갤럭시노트 시리즈의 최신 모델로, 출시일 미정의 출시 예정 스마트폰 갤럭시노트9 모델이 올해 하반기 출시될 전망으로 업계 및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갤럭시노트9의 공식 출시일에 대한 정보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으나, 많은 매체에서 갤럭시노트9 출시일 예측을 늦어도 7월말이나 8월초 안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전작인 갤럭시노트8의 출시일이 9월보다 조금 앞당겨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갤럭시S9·S9+(플러스)의 1분기 판매 실적이 예상보다 저조한 것을 만회하기 위해 예년보다 빠른 출시일을 잡을 것이라는 예측도 나오고 있어 갤럭시노트9 출시일, 가격, 사전예약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48만 회원을 보유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사이트 '우주폰'에서는 시장상황에 발맞춰 ‘갤럭시노트9·아이폰se2 출시일 전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주폰에서는 이번 갤럭시노트9과 아이폰se2 출시일 전 사전예약에 기기값 무료 및 50%할인 과 1년 요금지원, 제주도 여행경비 등 최대 500만원 상당의 혜택으로 구성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주폰 관계자는 “갤럭시노트9·아이폰se2 출시일 전 사전예약은 기어 아이콘X 또는 에어팟, 제주도 여행권 등 최대 500만원 혜택과 70만 원 이상의 할인을 동시 진행하는 것으로 대형 공식대리점과의 제휴를 통한 원활한 물량 공급이 예상된다”면서 “갤럭시노트9·아이폰se2 출시일 전 사전예약 이벤트 기획 당시의 예상보다 많은 신청으로 인해 조기 종료될 가능성도 없지 않은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삼성 갤럭시노트 시리즈의 최신작 갤럭시노트9는 4월 말을 기준으로 공식 발표 자료가 없는 상황이나 인터넷상에서 갤럭시노트9 스펙, 갤럭시노트9 색상, 갤럭시노트9 가격, 갤럭시노트9 디자인, 갤럭시노트9 출고가 가격 등 연관된 검색어 및 관련 정보를 쉽게 발견할 수 있다.

그러나 이 같은 키워드로 검색된 정보의 경우, 예측성 정보이기 때문에 소비자의 주의가 필요한 부분이다.

우주폰에서 진행하는 ‘갤럭시노트9·아이폰se2 출시일 전 사전예약’ 이벤트 외에도 갤럭시노트8 70%할인, 갤럭시S8 10만원, 갤럭시S7 엣지 0원, LG Q6 0원, 아이폰6S 32기가 2만원 등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주폰’ 공식카페 통신사별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