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SNS 수강인증 이벤트 ‘커피 잘 사주는 예쁜 에듀피디’ 진행
에듀피디, SNS 수강인증 이벤트 ‘커피 잘 사주는 예쁜 에듀피디’ 진행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8.05.30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자격증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자사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커피 잘 사주는 예쁜 에듀피디’ SNS 수강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커피 잘 사주는 예쁜 에듀피디’ SNS 수강인증 이벤트는 에듀피디 학습 강좌를 수강하고 있는 유료 정회원 수험생에 한해 진행되며, SNS 상에 에듀피디 수강 강좌로 공부하고 있는 모습을 업로드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아이스커피를 증정하고 이 중 우수 후기 최대 30명을 선발해 치킨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자신이 사용하는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한정)에 에듀피디 강의 수강 모습(강의가 켜져 있는 모니터 및 책상)이 담긴 열공 인증샷을 #에듀피디, #수강 중인 공무원 직렬 및 자격증 명(예: 사회복지직, 공인중개사)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후 해당 URL을 에듀피디 홈페이지 내 SNS 수강인증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하는 것이다.
 
이벤트는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진행되며 응모기간은 5월 21일부터 소진 시 까지다.
 
에듀피디 수험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공무원 시험 합격 및 취업을 위한 자격증 취득을 위해 고군분투하며 학습해 온 수험생들을 독려하고자 기획했다”며 “에듀피디 수험생들이 SNS 관계망 서비스를 통해 시험 정보 및 강의 평, 합격 후기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학습 동기부여 및 공부자극에 도움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피디 사이트에서는 에듀피디 전임 교수들의 재능기부 형태로 진행되는 무료 학습지원 프로모션으로, 기계계열 기초특강, 환경공학 기초특강, 전기기초 핵심특강, 기초토익 특강, 최신 시사상식특강, 전자ㆍ통신직 기출핵심특강, 공무원 한국사 기출문제해설특강 등을 무료회원 가입자 중 신청자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제공해오며 공무원, 공기업, 자격증 전공시험 및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자기 계발 및 역량 확대를 위한 무료 교육과정을 지원해 오고 있다.
 
‘SNS 수강인증 이벤트’의 상세 참여방법 및 ‘재능기부 프로모션’의 무료 강좌 수강혜택 내용은 에듀피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