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대표 두피케어 브랜드 스칼프D, ‘홈살롱’족 겨냥한 제품 선보여
일본 대표 두피케어 브랜드 스칼프D, ‘홈살롱’족 겨냥한 제품 선보여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8.05.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홈살롱’이 트렌드다. ‘홈살롱(Home Salon)’이란 미용실이나 전문 관리실을 찾는 대신 집에서 두피, 모발관리와 스타일링을 하는 것을 일컫는다.

이에 헬스앤뷰티 스토어(H&B Store)들은 홈살롱족을 잡기 위해 전문 숍에서 취급하는 고급 헤어 제품을 앞다퉈 확대하고 있다. 일본 No.1 두피케어 브랜드 ‘스칼프D’도 지난 1월부터 넥스트 프로테인5 제품을 올리브영에 입점해 유통 중이다.

현대인들의 두피와 모발건강은 불균형한 식사, 잦은 야근과 스트레스, 음주와 흡연, 수면부족 등 요인의 위협을 끊임없이 받고 있다. 최근엔 미세먼지와 같은 환경문제까지 더해져 세심한 두피, 모발 케어는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스칼프D 넥스트 프로테인 5 제품은 모발 탄력강화, 단백질 집중 공급, 두피 쿨링을 핵심 기능으로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모발의 95%를 차지하는 단백질 케라틴 구성 아미노산 5종류 집중 부여, 필요 미네랄 및 비타민의 빌드업 성분배합, 논 케미컬 안심케어, 멘톨 세정성분을 배합한 기분 좋은 쿨링 효과, 시트러스와 진저향으로 정수리 냄새 걱정 해소 등 다양한 효과를 갖고 있다.

실제로 제품은 써본 소비자들은 “향이 상쾌하고 기분도 좋아져요”, “스타일링제가 묻어 있어도 제대로 거품이 나고 더러움이 확실히 씻겨요”, “씻을 때의 시원한 느낌과 상쾌함에 기분이 좋아요”, “드라이어로 말린 다음에도 모발에 볼륨이 있어요” 등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컨디셔너와 함께 사용하면 더 좋아요”라고 권장하고 있다.

스칼프D 디스타일 왁스 2종도 올리브영 전국 720여개 매장에 입점 될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두피케어를 돕는 스타일링 제품은 건강한 두피 관리의 마지막 단계라고 할 수 있다. 

스칼프D 디스타일 왁스는 까다로운 일본시장에서 이미 검증된 제품이다. 천연유래원료 35종을 비롯한 식물 성분이 88%나 배합되었고, 물만으로도 잔여감 없이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난 세정력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3 STEP의 볼륨 업 기능과 정수리 냄새 제거 효과도 있어 이미 ‘그루밍족(Grooming)’을 비롯한 많은 남성 소비자들의 ‘애정템’이 되었다.

또한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또 다른 스칼프D 대표 제품으로 ‘스칼프D 보떼 퓨어프리 아이래쉬’다. 일본 뷰티 부문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앳코스메의 명예의 전당에 오를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속눈썹의 헤어사이클에 맞춘 관리로 속눈썹 연장과 마스카라로 약해진 속눈썹을 건강하게 유지 시켜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방부제와 화학성 계면활성제, 합성착향료, 실리콘 등을 넣지 않은 ‘7프리(Free)’처방으로 예민한 눈가 피부에 발라도 안심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더운 여름 마스카라 하는 것도 불편하고 그렇다고 짧은 속눈썹을 드러내는 것도 꺼려지는 여성들에게 스칼프D 보떼 퓨어프리 아이래쉬 속눈썹 영양제는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스칼프D는 일본에서 150만 명의 임상데이터를 바탕으로 수십 명의 의사진 및 전문가들과의 공동연구를 통해 개발된 두피 및 속눈썹 케어 전문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스칼프D 공식 스토어, 올리브영, 부츠(Boots), 시코르(CHICOR)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