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 자동차용 이더넷 물리층 트랜시버 출시
TI, 자동차용 이더넷 물리층 트랜시버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8.05.08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간 제약적인 자동차 애플리케이션 설계 간소화
TI는 새로운 자동차용 이더넷  물리층(PHY) 트랜시버 제품을 출시한다.
TI는 새로운 자동차용 이더넷 물리층(PHY) 트랜시버 제품을 출시한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TI코리아(대표 루크 리)는 새로운 자동차용 이더넷 물리층(PHY) 트랜시버 제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경쟁 솔루션보다 외부 부품 수와 보드 공간, 전력 소모를 절반으로 줄일 수 있다. 새제품 DP83TC811S-Q1은 SGMII, 소형 패키징, 통합 진단 기능들을 지원함으로써 공간 제약적인 자동차 차체 제어 장치, 인포테인먼트 및 클러스터, ADAS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이더넷 연결을 통해서 더 뛰어난 수준의 지능을 구현할 수 있다.

DP83TC811S-Q1 이더넷 PHY 제품은 SGMII를 지원하는 최초의 100BASE-T1 디바이스로서 다중 스위치 및 인터페이스로 연결 할 수 있어 유연적인 설계가 가능하다. 모든 종류의 MII(media independent interface)를 지원하므로, 개발자들은 TI의 Jacinto 오토모티브용 프로세서와 같은 다양한 MAC(media access controllers) 및 프로세서를 사용해서 이더넷 커넥티비티를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시스템이 케이블 끊어짐, 온도 및 전압 변동, 정전기 방전(ESD)을 모니터링하고 감지할 수 있도록 특허 출원중인 ESD 모니터링을 포함한 진단 기능들을 포함한다.

DP83TC811S-Q1 이더넷 PHY 제품의 주요 기능 및 장점은 ▲솔루션 크기 및 무게 감소 ▲전력 소모 최소화 ▲견고성과 지능적인 설계 ▲레이아웃 간소화, 유연한 설계, 높은 성능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