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추천 ‘고메넛츠 시그니처’ 1만세트 판매 돌파…성공적인 판매 시작
견과류추천 ‘고메넛츠 시그니처’ 1만세트 판매 돌파…성공적인 판매 시작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8.04.25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견과 브랜드 ㈜오트리푸드빌리지는 12일 GS홈쇼핑에서 진행한 고메넛츠 시그니처 런칭방송에서 브라질넛, 사차인치를 추가하여 영양가를 높인 견과류추천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를 1만 세트 판매했다고 밝혔다.

견과류추천 ‘고메넛츠 시그니처’는 오트리의 자신감 고메넛츠 구성에서 제외하는 것 없이 USDA 식약처에서 셀레늄 함량 1위로 선정된 브라질너트와 오메가3가 풍부한 사차인치를 추가하여 방송상품 최초로 프리미엄 견과 8종을 담은 제품으로 55가지 영양소와 셀레늄, 오메가3,6,9의 일일 섭취량을 채울 수 있는 제품이다.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는 4g씩 들어가 있어서 일일 셀레늄, 오메가3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다.

견과류추천 ‘고메넛츠 시그니처’의 또 다른 특징은 USDA 식약처 기준 견과류 하루 섭취량 28g을 가득 채운 견과 구성의 완성품이라는 것과 건강을 위해 설탕, 소금, 첨가제 없이 오직 로스팅만으로 견과류의 고소한 맛을 극대화했다는 점이다.

오트리 관계자는 “다이어트를 하면서 필수 영양소를 챙기기 위해 견과류를 먹으려는 사람들, 건강을 위해 먹으려는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브라질너트와 사차인치가 건강에 좋다는 게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이 브라질너트, 사차인치 제품을 찾는데, 고메넛츠 시그니처는 무염, 무설탕, 첨가제도 안들어 가고 일일 섭취량을 가득 채워 건강을 걱정하는 이들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 될 거라고 자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견과류추천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는 4월 28일 오후 5시 40분부터 GS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5월 1일부터 4일까지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18 서울 국제 식품 산업 대전에 참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