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AI기반 무료 랜섬웨어 차단 솔루션 출시
아크로니스, AI기반 무료 랜섬웨어 차단 솔루션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2.0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 랜섬웨어 프로텍션’…보안 강화에 효과적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9일 인공지능(AI) 기반으로 랜섬웨어를 실시간으로 탐지해 방어하는 기술인 '아크로니스 액티브 프로텍션(Acronis Active Protection)'이 적용된 독립형 무료 랜섬웨어 차단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랜섬웨어 프로텍션(Acronis Ransomware Protectio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랜섬웨어 프로텍션(Acronis Ransomware Protection)
아크로니스 랜섬웨어 프로텍션(Acronis Ransomware Protection)

이 제품은 실시간으로 랜섬웨어 공격을 차단하고, 사용자가 데이터를 즉시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신제품은 또한 클라우드 백업 기능을 통해 랜섬웨어 뿐만 아니라, 하드웨어 고장, 자연 재해 등 다양한 종류의 물리적인 사고로 인한 데이터 유실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계정 설정과 동시에 모든 사용자들에게 ‘아크로니스 클라우드(Acronis Cloud)’ 무료 용량 5GB가 제공된다. 

아크로니스 랜섬웨어 프로텍션은 설치가 간편하며, 리소스 부담이 적은 20MB의 경량 프로그램으로 시스템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고 백단에서 안정적으로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주요 백업 소프트웨어 및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과 함께 운영이 가능하여 기존 설정을 변경하지 않고 강력한 보호 레이어를 추가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세르게이 빌로소프는 “아크로니스는 랜섬웨어가 기업과 개인들에게 미치는 영향이 점점 더 강력해 지는 상황을 경계하고 있다. 어떠한 데이터도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아크로니스의 궁극적인 목표이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더 많은 사용자들이 사이버 범죄자들로부터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