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글로벌 파트너십·시장개발 총괄 책임자에 오웬 타라닉 임명
컴볼트, 글로벌 파트너십·시장개발 총괄 책임자에 오웬 타라닉 임명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8.01.2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컴볼트(지사장 고목동)는 25일 컴볼트의 새로운 글로벌 파트너십 및 시장 개발 총괄 책임자로 오웬 타라닉을 임명했다고 밝혔다.

오웬 타라닉 컴볼트 글로벌 파트너십 및 시장개발 총괄 책임자
오웬 타라닉 컴볼트 글로벌 파트너십 및 시장개발 총괄 책임자

오웬 타라닉 글로벌 파트너십 및 시장 개발 총괄 책임자는 컴볼트의 글로벌 고투마켓 전략과 간접 파트너십의 수립 및 실행을 담당한다.

오웬 타라닉은 지난 25년간 기술 솔루션 업계에서 경력을 쌓은 전문가로, 코팩스), 오픈텍스트, 이노바, ABS, 던앤브래드스트리트소프트웨어 등 다양한 글로벌 기업에서 유럽 및 중동 아프리카 지역과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을 총괄해왔다.

컴볼트에 입사하기 전에는 EMC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부문 총괄 부사장을 역임했다. 2015년 10월 컴볼트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 총괄 부사장으로 컴볼트에 합류하였으며, 지난 2년간 전략적인 시각과 강력한 리더십으로 광범위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끌어냈다. 

오웬 타라닉 컴볼트 글로벌 파트너십 및 시장 개발 총괄 책임자는 “컴볼트는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업계 최고의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하며, 동시에 파트너 관계를 확대, 발전시킴으로써 컴볼트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파트너가 매출 기회를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