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아-토마스컨설팅, 컨설팅 서비스 업무 협력
코코아-토마스컨설팅, 컨설팅 서비스 업무 협력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8.01.18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본적인 업무지원부터 전문적인 회계관리, 컨설팅, 세금 신고·결산까지 특화서비스 제공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코코아(대표 이근영)와 토마스컨설팅(대표 김기홍)는 ‘캐시맵’과 ‘머니맵’을 기반으로 하는 컨설팅 서비스를 위해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근영 코코아 대표(왼쪽)와 김기홍 토마스컨설팅 대표 컨설턴트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근영 코코아 대표(왼쪽)와 김기홍 토마스컨설팅 대표 컨설턴트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토마스컨설팅은 인터넷 장부 ‘캐시맵’과 ‘머니맵’을 경영컨설팅, 멘토링, 재무설계 통합서비스의 전용 솔루션으로 활용하여, 소상공인, 중소 사업자에게 사업장의 거래내역을 기반으로 하는 기본적인 업무지원부터 전문적인 회계 관리, 컨설팅, 세금 신고와 결산까지 특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토마스컨설팅 김기홍 대표는 “‘캐시맵’을 기반으로 한 토마스컨설팅을 제공받는 기업은 재무적 안정감이 다져진 상황에서 영업전략, 자금조달 전략 등을 수립할 수 있으므로 기업의 경영효율이 증가하고 컨설팅 효과 또한 배가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코코아 이근영 대표는 “중소기업용 ERP 캐시맵으로 기업 경영에 활력을 불어 넣고, 토마스컨설팅과 함께 하는 각 전문분야의 토마스에게도 새로운 도전의 기회가 되도록 추가적인 서비스 개선, 고도화에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