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심층 분석 솔루션 발표
텍트로닉스, 심층 분석 솔루션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7.12.26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베디드 시스템, 우주항공, 자동차 엔지니어링 분야 생산성 개선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텍트로닉스가 우주항공 및 자동차 시장을 위한 파워 분석 솔루션, 이더넷 테스트 솔루션, 직렬 트리거 및 디코드 솔루션 등이 포함된 5 시리즈 MSO 혼합 신호 오실로스코프의 새로운 옵션을 발표했다.

Inc 40 Harmonics Analysis의 예
Inc 40 Harmonics Analysis의 예

이 옵션은 8개 입력 채널, 12비트 분해능, 대형 고해상도 정전용량 방식 터치 디스플레이 및 직관성이 뛰어난 사용자 인터페이스 등 5 시리즈 MSO의 주요 혁신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다.

5 시리즈 MSO가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이 확장된다. 업계 최초 플랙스채널(FlexChannel) 기술로 4, 6 또는 8개의 아날로그 채널과 최대 64개의 디지털 채널, 통합 프로토콜 분석 및 신호 발생기, 새로운 12비트 신호 획득 시스템, 15.6인치 정전용량 방식 터치 디스플레이 및 직관성이 뛰어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혁신 기술을 통해 중급 오실로스코프를 재정립하는 새로운 기능이 강화된다. 이를 통해 복잡한 임베디드 시스템에 대해 탁월한 유연성과 최고의 가시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5 시리즈 MSO의 주요 개선 사항으로는, 특정 상황 하에서 사용자 경험 개선과 시간 절약 및 엔지니어링 생산성이 향상될 수 있는 빠르고 반복적인 측정 환경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이 솔루션을 통해 사용자는 5 시리즈 MSO의 직관적인 터치, 드래그, 두 손가락으로 집기, 쓸어 넘기기(Tap, Drag, Pinch, Swipe) 터치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빠르게 측정을 설정하고 결과를 분석할 수 있다.

브라이언 아이스 텍트로닉스 메인스트림 오실로스코프 담당 총책임자는 "전력 변환, 자동차 및 우주항공은 5 시리즈 MSO의 강점인 많은 채널 수 및 대형 디스플레이로 큰 이점을 얻을 수 있는 시장 부문으로, 이를 통해 엔지니어는 복잡한 시스템을 보다 풍부한 시각에서 표시하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고 프로젝트 일정을 유지할 수 있다"면서, "데디케이트(dedicate)된 전담 엔지니어링 전문가 영역이 사라지는 대신 측정 자동화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예를 들어, 텍트로닉스의 파워 분석 솔루션을 사용하면 임베디드 설계자도 전력 전문가처럼 정확하고 반복 가능한 측정을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