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DMMㆍDAQ 신제품 출시
텍트로닉스, DMMㆍDAQ 신제품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4.19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스트 설정부터 측정과 분석 과정 대폭 단순화
키슬리(Keithley) DMM6500
키슬리(Keithley) DMM6500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텍트로닉스가 키슬리(Keithley) DMM6510 6½-digit 벤치/시스템 디지털 멀티미터 및 DAQ6510 데이터 수집 및 로깅 멀티미터 시스템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빠르고 간편한 테스트 설정을 할 수 있도록 '핀치-앤-줌(pinch and zoom)'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를 적용했다. 또한, 한 눈에 볼 수 있는 모니터링 및 디스플레이 개선, 15가지 서로 다른 측정 펑션, 다양한 측정 범위, 다중 채널 측정 및 보다 뛰어난 정확도 및 감도 등이 그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6½-digit DMM과 데이터 수집 기능이 포함된 DAQ는 측정 동향 및 파형 특성을 보다 효과적으로 파악하기 위해 그래프 작성ㆍ핀치-앤-줌ㆍ커서 및 통계 기능이 포함된 5인치(12.7cm) 터치스크린을 탑재하여 새로운 수준의 측정 용이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측정 설정부터 모니터링 및 실행에 필요한 시간을 줄여준다.

마이크 플래허티 텍트로닉스의 키슬리 제품라인 총괄 이사는 “자사가 복잡한 측정방법을 단순화할 수 있는 테스트 장비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측정장비의 사용법을 알아내기 위해 노력하는 대신, 설계 혹은 출시하고자 하는 제품에 좀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