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s, 스마트 라벨용 NFC 스마트 센서 IC 출시
ams, 스마트 라벨용 NFC 스마트 센서 IC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7.12.1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드 체인 모니터링 위한 스마트 라벨용으로 적합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ams(한국대표 이종덕)는 식품, 의약품, 헬스케어 제품 등의 보관 및 운송 상태를 보다 효율적이고 정확하게 모니터링할 수 있게 해주는 스마트 라벨용 NFC 센서 태그 및 데이터 로거 IC 신제품 AS39513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 AS39513

이 제품은 NFC 프런트엔드를 통합한 완벽한 디지털 센서이며, 스마트 라벨에 손쉽게 통합이 가능하다. 고유 ID와 기록된 온도는 물론, 내장 메모리에 저장된 다양한 데이터들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인가 받은 NFC 리더를 이용해 읽을 수 있다.

AS39513에 기반한 스마트 라벨을 판독함으로써, 제조사나 해운사, 유통사는 선적되어 있는 개별 수하물들의 보관 상태에 대한 구체적인 로그 정보를 조사하여, 예컨대 신선 식품처럼 변질의 우려가 있는 상품들이 하역 때까지 완벽한 상태로 유지될 있는지 여부를 판단할 수 있다.

AS39513은 온도 모니터링 및 NFC 커넥티비티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제품에는 NFC 프런트엔드, 온도 센서, 그리고 외부 센서와의 아날로그 인터페이스가 포함되어 있다.

ams 기안카를로 큐트리녤??nbsp;무선센서노드 사업 마케팅 총괄 책임자는 “AS39513은 제조사, 해운사, 유통사가 의약품, 식품, 기타 상품들이 올바르게 보관 및 운송되고 있는지를 검증할 수 있게 해주는 완벽한 통합 스마트 무선 센서이다"며 "이 제품을 이용해 관련 회사들은 개별 수하물들이 보관되고 있는 온도를 비롯한 기타 상태에 대한 상세 기록들을 수집할 수 있으며, 기록 확인 후에는 필요할 경우 물품 인도를 거부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