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 'VM웨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 2.3' 발표
VM웨어, 'VM웨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 2.3'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12.1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관리 기능 추가로 전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축 시간 단축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VM웨어(CEO 팻 겔싱어)가 11일 업데이트된 통합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플랫폼 'VM웨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 2.3(VMware Cloud Foundation 2.3)'을 발표했다.

▲ VM웨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

VM웨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은 통합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기능을 제공해, 고객들은 이를 통해 단일 인프라 및 운영 방식을 기반으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간편하게 구현한다.

VM웨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을 도입하면 기존 하드웨어 기반 데이터 센터에 비해 서비스 출시 속도를 6-8배 단축할 수 있으며, 관리 생산성을 2배로 높이고, 프라이빗 클라우드에 대한 총소유비용(TCO)을 30-40% 줄일 수 있다. 프라이빗, 퍼블릭 클라우드 간의 워크로드 이동성을 높이고, 퍼블릭 클라우드 상에서 하드웨어를 서비스 형태로 제공해 비용을 절약한다.

VM웨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 2.3의 또 다른 장점은 개선된 클라우드 관리 기능이다. 서로 다른 클라우드 상에서 단일 운영 모델을 사용할 수 있고 별도의 개발, 수정없이 기존 혹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자유롭게 구동할 수 있다.

존 길마틴 VM웨어 부사장 겸 통합 시스템 영업 부문 총괄 사장은 “VM웨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 2.3은 고객들에게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로 가는 가장 편리하고 효율적인 길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