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회의 콘텐츠 공유 솔루션 ‘스크린셰어’ 내놔
로지텍, 회의 콘텐츠 공유 솔루션 ‘스크린셰어’ 내놔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7.11.24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회의실에서 빠르고 쉬운 콘텐츠 공유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로지텍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회의실에서 쉽고 경제적인 방법으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솔루션 로지텍 스크린셰어(Logitech Screen Share)를 출시했다.

▲ 로지텍 스크린셰어

로지텍 스크린셰어는 HDMI 케이블만 있으면 노트북이나 모바일 기기를 회의실 전용 PC에 연결해 바로 콘텐츠를 회의실 TV 나 모니터 등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회의 참석자들에게 공유할 수 있게 해주는 콘텐츠 공유 디바이스다. 디스플레이에 연결하기 위해 별도의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거나 페어링 비밀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고 인터넷에 접속할 필요도 없다.

화상회의 프로그램이 설치된 회의실 컴퓨터에 연결하여 바로 활용이 가능한 로지텍 스크린셰어는 회의실 내 디스플레이에 콘텐츠를 보여주고, 이 콘텐츠를 줌(Zoom), 블루진(BlueJean), 비즈니스 용 스카이프(Skype for Business), 웹엑스(WebEx), 새하컴즈, 유프리즘, 해든브릿지, 리모트미팅(RemoteMeeting), 4NB 등 국내외 모든 화상회의 프로그램과도 호환되어 다른 곳에 있는 화상회의 참석자와도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이다.

로지텍 화상회의시스템 총괄자 스콧 월튼은 “회의 참석자가 발표자료를 쉽게 공유하지 못해 회의가 지연되고 시간을 낭비한 경험들이 있을 것. 매회의 때마다 겪는 이런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솔루션을 찾고 싶어 로지텍 스크린셰어를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