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토, 어린이킥보드부터 성인용 전동휠까지 온가족 레포츠 브랜드 제공
미토, 어린이킥보드부터 성인용 전동휠까지 온가족 레포츠 브랜드 제공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7.11.24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종영 기자] 미토는 어린이킥보드 인기 모델 미토킥보드씽(미토씽MiTOSSing), 미토킥보드카(미토카MiTO Car)에 이은 미토킥보드곤(이하 미토곤MiTOGon) 출시 이후 꾸준히 각광받고 있다고 밝혔다.

미토곤(MiTOGon)은 글로벌 브랜드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킥보드에 미토 헤드를 장착해 개성을 더해준다. 마이크로킥보드 악세사리보다 다양한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다. 미토헤드는 별도 주문이 가능해 기존의 씽씽카 킥보드 헤드에 인형을 장착해 스쿠터헤드 부분을 꾸며주면 세련되면서도 독특한 커스터마이징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킥보드 미토카와 미토씽은 특허 출원 미토 R4 광폭 타이어를 장착해 안전성을 높였다. 일반 바퀴보다 2센치 큰 R4 광폭 타이어는 장애물 충돌에도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며 바퀴가 배수구에 빠질 위험이 없다.

기존 LED 4개에서 5개로 늘려 야간에 더욱 밝아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으며 전용 나사를 사용해 바퀴 나사 풀림을 방지했다. 더불어 어린이 퀵보드 핸들 커버 장착으로 만일 있을 싱싱카 충돌 시에도 안전하다.

4단 변신 유아킥보드 미토킥보드카는 손잡이와 의자를 설치해 뒤에서 유모차처럼 어른이 뒤에서 밀어주는 아기 붕붕카로 사용이 가능하며, 손잡이를 분리하면 아이 혼자 발로 땅을 차며 사용하는 유아 푸쉬카로 변신한다. 의자를 분리해 서서 탈수 있는 씽씽카로 사용할 수 있다. 높이 조절이 가능해 아이 성장에 따라 조절 가능하며 초등학생 킥보드로도 씽씽이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이전에 불거진 유아킥보드 유해물질 검출 논란 와중에도 미토 어린이 킥보드는 KCL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 유해물질 테스트를 통해 어린이 퀵보드에서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또한 국가통합인증인 KC인증을 받았다.

어른 킥보드인 성인용 킥보드도 간편한 작동법과 활용성이 뛰어나 성인들도 즐겨 타고 있다. 특히 성인 킥보드 미토킥보드뮤(미토뮤MiTO Mu), 미토킥보드칸(미토칸MiTOKan)은 더블 서스펜션으로 충격을 완화하며 실용적인 접이식으로 만들어져 있다.

성인용 퀵보드는 200mm PU바퀴 장착으로 장애물 및 턱 충돌 시에도 안정감 있는 주행이 가능하다. 또한 어른 킥보드이지만 청소년, 성인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초등 킥보드로 사용할 수 있다.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호버보드도 잇따라 찾는 발길이 늘고 있다. 미토 두발전동휠은 250W의 파워를 지녔으며 두발전동보드에 최대하중 120kg까지 지지할 수 있어 성인 남성들도 부담 없이 두발전동휠에 탑승할 수 있다. 호버보드에 호버카트를 장착하면 앉아서 탈 수 있다. 투휠보드가 부담스러운 입문자는 호버카트를 통해 쉽게 전동휠의 작동법을 익히며 투휠보드와 호버카트의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아이들의 부상을 예방하기 위한 무릎보호대, 어린이 헬멧, 유아머리보호대 등은 필수다. 미토 브랜드에서는 유아보호장비로 어린이 자전거 헬멧, 아기 머리보호대, 어린이 보호대 등을 취급하고 있으며 어린이킥보드, 붕붕카, 크루져보드 등을 탈 때 아동용 유아보호장비를 반드시 착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미토 유아 헬멧(아기 어반헬멧)은 친환경 강화 플라스틱으로 가볍고, 스티로폼 내피를 사용해 착용감을 부드럽게 만들었다. 유아안전모 킥보드헬멧은 다이얼 방식 사이즈 조절을 이용해 아동용 헬멧을 머리 사이즈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 간편하다. 유아 무릎보호대, 어린이 보호대도 스판 밴드로 착용감이 우수하며 유아보호대에 벨크로를 이용한 마감으로 자유롭게 아동 보호대와 킥보드 보호대의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미토킥보드 코리아 홈페이지에서는 킥보드 카, 킥보드 씽, 킥보드 곤 등을 40~6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