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스마트 액티비티 트래커 ‘비보스포츠’ 선봬
가민, 스마트 액티비티 트래커 ‘비보스포츠’ 선봬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10.18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가민은 18일 일상생활 속 운동 기록을 정확하게 측정하고 기록할 수 있는 스마트 액티비티 트래커 ‘비보스포츠(vívosport)를 출시했다.

▲ 비보스포츠

가민 고유의 손목 심박수 측정 기능을 기본 탑재하고 있는 비보스포츠는 화면이 항상 켜져 있는 올웨이즈 온 가민 크로마(Garmin Chroma) 컬러 터치 스크린을 적용했다. 정확한 측정이 가능한 GPS가 내장된 만큼 액티비티 트래킹 성능도 대폭 강화해 걷기, 러닝, 싸이클 등 아웃도어 액티비티는 물론 근력운동 및 유산소운동 등 실내 운동까지 다양한 운동 기록을 상세하게 기록하고 분석할 수 있어 아웃도어 활동과 실내 피트니스 운동을 즐기는 운동 애호가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비보스포츠는 최대산소섭취량(VO2 Max)과 체력 연령 등 피트니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데이터 측정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운동 능력 향상에 매우 효과적이다. 또한, 심박수 변동(HRV)을 통해 스트레스 수치를 측정하고, 수치가 높을 경우엔 명상 타이머를 통해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 등 유저의 건강한 생활습관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걷기, 러닝, 사이클링,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등 다양한 스포츠 앱이 내장되어 있어 가벼운 산책부터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HIIT)까지 모두 즐길 수 있으며, 가민 무브 IQ(Garmin Move IQ) 기능이 자동으로 운동을 인식해 더욱 편리한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