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명차가버섯, 마시는 차가버섯 VS 삼키는 차가버섯
김동명차가버섯, 마시는 차가버섯 VS 삼키는 차가버섯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7.09.26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러시아산차가버섯 전문 김동명차가버섯의 차가버섯 추출분말과 발효차가버섯 제품은 제조공정과 섭취법에서 큰 차이가 있다.

김동명차가버섯의 가장 기본적인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차가버섯을 러시아 현지 전문공정에서 추출, 농축하여 건조한 제형으로 차가버섯 분쇄가루와는 다른 농축분말 100% 제품이다. 따뜻한 물 한 컵에 차가버섯 추출분말 1~2g을 타서 마신다.

‘김동명 발효차가버섯’은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발효하여 차가버섯의 핵심 유효성분인 총 페놀 화합물 함량이 22% 증진된 특허공법 제품이다. 발효차가버섯은 일체의 첨가물없이 발효 미생물만으로 발효하여 부형제 없이 저온 건조를 통해 과립 제형으로 만든 제품이다.

차가버섯 추출분말과 달리 발효차가버섯은 알갱이를 물로 삼켜서 섭취할 수 있다. 외부활동이 많은 경우에는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특히 발효차가버섯은 영양과 흡수가 더욱 좋아진 장점에다 섭취방법도 개선해서 차가버섯 추출분말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차가버섯은 하루에 3~4차례씩 섭취하는 관계로 섭취방법이 더 편리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한 요소다. 김동명차가버섯 관계자는 “제조공법, 영양, 흡수 등에서 차이가 있지만 차가버섯 추출분말 음용 섭취법을 선호하는 소비자들도 있기 때문에 샘플신청을 통해 이 두 가지 제품을 직접 체험한 후 선택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한편 김동명차가버섯에서는 위 두 제품에 대해 동일제품 2개 구매시 1개 제품을 반값 할인하는 1+1(50%)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