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가트너 SSA 부문 4 연속 리더로 선정
퓨어스토리지, 가트너 SSA 부문 4 연속 리더로 선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8.1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퓨어스토리지(지사장 배성호)는 가트너가 발표한 2017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의 솔리드 스테이트 어레이(SSA) 부문에서 최고 등급인 ‘리더’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퓨어스토리지는 4년 연속 비전 완성도 측면에서 리더 쿼드런트의 최상위에 위치하게 됐다.

퓨어스토리지는 지난 1년 동안 빠른 속도로 혁신을 이뤄왔다. 지난해 10월 퓨어스토리지는 자사의 대표 제품군인 플래시어레이//M(FlashArray//M)의 페타바이트급 모델을 소개한 것은 물론, 플래시스택(FlashStack) 컨버지드 인프라스트럭처 플랫폼의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시트릭스(Citrix), 컴볼트(Commvault), 오라클(Oracle), SAP 및 VMware(VM웨어)를 위한 플래시스택 시스코 CVD(Cisco Validated Design)를 개발하며 시스코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했다.

퓨어스토리지 스캇 디첸 CEO는 “이번 가트너 발표는 수천여 고객사의 인사이트를 수집 및 분석한 결과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며 "더 낮은 비용으로 데이터에서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클라우드 시대 최고의 올플래시 데이터 플랫폼을 제공하는 퓨어스토리지의 리더십을 다시 한번 보여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