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AIA생명 ‘통합문서관리센터’ 구축완료
한국후지제록스, AIA생명 ‘통합문서관리센터’ 구축완료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8.1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 프로세스 개선으로 비용절감 및 업무생산성 품질 향상 효과

[아이티비즈] 한국후지제록스(대표 미야모토 토오루ㆍ양희강)는 AIA타워에 ‘통합문서관리센터(TDC)’를 구축했다고 10일 밝혔다.

‘통합문서관리센터(TDC;Total Document Center)’는 AIA생명의 문서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할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한국후지제록스의 문서관리 컨설팅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단가 위주의 일회성 비용 절감이 아닌 문서 커뮤니케이션 전반의 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지속적인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 향상을 지원한다.

▲ 한국후지제록스 전략사업본부 장은구 부사장, 양희강 대표, AIA생명 차태진 대표, 임창원 부사장(재무본부장)이 통합문서관리센터 오픈식을 진행하고 있다.

기존에 각 부서별로 임의로 제작, 관리하던 팜플렛이나 약관 등의 인쇄물을 통합문서관리센터가 통합 관리함으로써 불필요한 외부 제작을 방지하고 최적의 문서 업무 프로세스 환경을 지원한다. 총 4명의 전문가가 상주하면서 인쇄물 관련 상담 및 제작, 문서ㆍ집기 저장, 행낭 우편, 메일룸 운영 등의 서비스를 통해 전사적 차원의 문서 커뮤니케이션 효율성과 생산성을 향상시켰다.

AIA생명 차태진 대표는 “통합문서관리센터 구축은 단순한 일회성 비용 절감을 넘어 문서관리 전반의 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업무생산성 및 효율성 향상을 목표로 한다”며 “AIA생명은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설계사들이 본연의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투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후지제록스 양희강 대표는 “한통합문서관리센터 구축을 통해 AIA생명의 업무 효율 개선, 비용 절감 등 과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핵심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