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스케일아웃 파일 시스템 ‘스토어넥스트 6' 선봬
퀀텀, 스케일아웃 파일 시스템 ‘스토어넥스트 6' 선봬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8.07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지능형 데이터 관리 기능, 업계 최고 수준 스트리밍 성능 제공

[아이티비즈] 퀀텀(이강욱 지사장)은 7일 자사의 스케일아웃 파일 시스템 ‘스토어넥스트 6(StorNext 6)’ 버전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스토어넥스트 6’는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을 모두 지원하는 새로운 지능형 데이터 관리 기능과 업계 최고 수준의 스트리밍 성능을 제공한다.

▲ 스토어넥스트 플렉스싱크

이번 신제품 스토어넥스트 6와 퀀텀의 워크플로우 스토리지 솔루션 엑셀리스(Xcellis)와 통합하여 사용할 경우, 사용자들은 전통적인 NAS 시스템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다. 빠르게 증가하는 대용량의 데이터 집약적인 워크로드를 효과적으로 처리하며, 이를 통해 데이터의 비즈니스 가치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

스토어넥스트 6는 특히 지역적으로 분산된 파일에 대한 접근 및 공유, 아카이빙 데이터의 관리 및 보호, 데이터 라이프사이클에 따른 변경 내역 감사(audit) 등의 작업에 대해 최적의 비용 효율성을 제공한다.

퀀텀 글로벌 마케팅 총괄 몰리 프레즐리 부사장은 “전통적인 NAS 솔루션 및 범용 스케일 아웃 스토리지는 빠르게 증가하는 대규모의 비정형 데이터의 워크로드를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없다. 스토어넥스트 6 기반의 엑셀리스 워크플로우 스토리지는 고성능과 지능형 데이터 관리 기능을 통합해 극도로 데이터 집약적인 환경에서도 비용 효율적으로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