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런트, 클라우드 스코어 버전 발표
스파이런트, 클라우드 스코어 버전 발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7.07.26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인프라 성능 벤치마킹 및 비교

[아이티비즈] 스파이런트커뮤니케이션이 26일 스파이런트 클라우드 스코어(Spirent CloudScore) 버전을 발표했다. 스파이런트 클라우드 스코어는 업계 최초의 종합적인 기준 및 벤치마킹 솔루션으로서, 가상 인프라및 클라우드 인프라의 성능을 비교 평가할 수 있다.

가상 인프라에서 일련의 선택 기반 테스트를 수행하는 클라우드 스코어는 컴퓨팅, 네트워크,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등 다양한 구성요소에 걸쳐 인프라의 상태를 알려주는 점수표를 생성한다.

클라우드 스코어는 인프라를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하는 세분화 된 보고서를 제공하여 테스트를 다시 실행할 때마다 점수를 향상시킴으로써 사용자가 이러한 변경을 수행하고 테스트중인 인프라의 궁극적인 성능을 개선하도록 돕는다.

스파이런트 클라우드&IP사업부 총괄매니저 아비테시 카스투아는 “스파이런트는 클라우드 인프라를 심층 분석한 보고서를 작성해 달라는 사용자의 요청에 대해 즉각적으로 대처를 실시했다. 클라우드의 각종 상태를 비교하고 상황을 개선할 수 있으며, 점수표를 통해 결과를 반복 비교할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을 발표했다”며 “이런 성능 때문에 네트워크 건설자와 설계자는 이를 핵심 도구 및 솔루션으로 삼아 종합적인 분석을 수행하고, 클라우드 구현의 기준이 될 벤치마킹을 창조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