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컴퍼니, 3D 대전격투 축구게임 ‘맨 오브 사커' 출시
탐컴퍼니, 3D 대전격투 축구게임 ‘맨 오브 사커' 출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3.19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교육용 어플리케이션과 애니메이션 전문기업 탐컴퍼니는 신규 3D 대전격투 축구게임 ‘맨 오브 사커’를 ‘게임과 사람’과 공동 개발하여 안드로이드와 ios마켓을 통하여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새로이 출시된 ‘맨 오브 사커‘는 기존의 축구게임에서 벗어난 귀엽고 코믹한 케릭터들이 화끈한 마법 스킬을 구현하는대전격투형식의 새로운 모바일 축구 게임이다.

‘맨 오브 사커’는15개 국가별 삼등신의 귀여운 레고 스타일 3D 캐릭터를 손쉬운 조작으로 슛, 마법 공격, 태클,대시, 점프의 5가지 스킬을 구현 할 수 있으며, 난이도 조절이 잘된 인공지능(AI)를 통해 한번 잡으면 멈출 수 없는 몰입감을 준다.

또한 아케이드, 친선경기, 토너먼트, 서바이벌 등 흥미진진하고 다양한 모드가 준비되어 있으며, 개성있고 생동감있는 3D 캐릭터들이 물리엔진을 통해 사실적인 움직임 구현해 실감 나는 축구 경기를 즐길 수 있다.

탐컴퍼니 연정훈 대표는 “기존의 축구 게임에서 한계를 느끼셨을 유저들을 위해 국가별 다양한 케릭터 코스튬으로 나만의 축구 캐릭터를 만들고, 귀여운 캐릭터를 통해 코믹하고 화끈한 스킬을 구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였으며, 탐컴퍼니의 공감 지수 높은 그리픽 노하우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가족형 축구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였다”고 말했다.

한편 맨오브 사커는 향후 캐릭터 추가와 다양한 기능 업그레이드로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맨오브사커'는 구글 플레이(http://goo.gl/DHZwYr)와 애플 앱스토어(https://appsto.re/kr/CQ_L3.i)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