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전통 아로마용품 브랜드 ‘아로마리즈’,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서 관심
유럽 전통 아로마용품 브랜드 ‘아로마리즈’,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서 관심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3.19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지난 3월 12일 ~ 3월 14일까지 ‘2015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 박람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프랜차이즈 박람회에는 다양한 브랜드가 참가하여 대한민국의 프랜차이즈 현황을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2015년 대세 시장인 아로마 시장의 중심에 있는 아로마 용품 프랜차이즈인 ‘아로마리즈’가 참가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아로마리즈는 단순 아로마용품 판매를 넘어 아로마테라피 교육을 통해 브랜드 차별화를 주고 있어 많은 여성, 주부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박람회 기간 동안 창업 상담을 받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 시 특별한 혜택을 주어 많은 인파가 상담을 받는 모습을 보였다.

카페, 치킨 및 요식업에 한정된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시장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아로마용품 브랜드인 ‘아로마리즈’는 “여왕의 아로마” 라는 슬로건으로 프랑스 및 유럽의 전통 아로마를 국내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프랜차이즈 박람회를 통해 상담받은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4월 7일 아로마리즈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