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넛, AI 기반 통합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다이노마케팅' 론칭
와이즈넛, AI 기반 통합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다이노마케팅' 론칭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5.02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와이즈넛(대표 강용성)은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한 통합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브랜드 '다이노마케팅(Digital Innovative Marketing)을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다이노마케팅은 와이즈넛의 인공지능 기반 기술인 자연어 처리기술, 머신러닝, 딥러닝, 빅데이터 분석 및 수집, 검색 기술을 적용한 인공지능 기술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로써, 가장 큰 장점은 효율적인 디지털마케팅 수행과 '빠르고 정확한 분석' 그리고 '성과 피드백'에 있다.

기존 마케팅 분석이 단순한 온라인 버즈(데이터) 분류에 머물렀던 것에서, 인공지능 기반 기술을 적용한 다이노마케팅은 시장ㆍ경쟁구도ㆍ평판 등 지능화된 비즈니스 환경 분석으로 고객과 채널의 의사결정을 지원한다.

특히 버즈에 대한 지능화된 감성인식(Sentient Aware) 기술이 적용된 평판분석은, 감정적, 성향 측면의 감성 분석으로 효과적인 매체 홍보 전략을 마련하는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즉각적인 효과 측정은 시장 반응에 대한 신속한 대응으로 전략적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와이즈넛 강용성 대표는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서 인공지능 기술이 각광받는 이유는 온라인 버즈의 다차원 분석력과 이를 반영한 즉각적인 성과 피드백에 있다"며, "다이노마케팅은 고객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따른 비용 절감과 효율성을 높여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