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AG, '이노베이션 투어코리아 2017'서 AI·기계학습 선보여
소프트웨어AG, '이노베이션 투어코리아 2017'서 AI·기계학습 선보여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4.28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소프트웨어AG는 27일 열린 '이노베이션 투어코리아 2017(Innovation Tour Korea 2017)'에서 사물인터넷(IoT) 기술 리더십을 확장하는 인공지능(AI) 및 기계학습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최신 혁신 사례를 선보였다.

▲ 아넬리제 슐츠 소프트웨어AG 아시아 부사장이 '이노베이션 투어코리아 2017'에서 발표하고 있다.

소프트웨어AG는 서울에서 작년에 이은 두 번째 이노베이션 투어를 개최함으로써 한국 시장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음을 보여주었다. 협력사인 쿠도커뮤니케이션과 노스스타컨설팅이 스폰서로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 소프트웨어AG는 디지털 혁신의 무한한 가능성을 제시했다.

아넬리제 슐츠 소프트웨어AG 아시아 부사장은 "한국은 혁신을 핵심으로 하는 고도의 기술 표준을 갖춘 나라이며 비즈니스 리더들이 미래의 성장을 위하여 모든 조직에서 디지털 비즈니스가 필요하다는 점을 이해하고 있다"면서 "그럼에도 한국 기업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은 많은 다른 나라들과 마찬가지로 아직 초기 단계에 머물러 있으며, 오직 일부만이 완전한 디지털 전략을 시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