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4월 U+멤버십 ‘좋은 날’ 프로모션 진행
LG유플러스, 4월 U+멤버십 ‘좋은 날’ 프로모션 진행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7.04.03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4월을 기념해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나들이, 쇼핑, 외식 등 다양한 분야의 특급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4월 한달 간 ‘한화아쿠아플라넷 63점’ 현장에서 U+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63 종합권(아쿠아플라넷+스카이아트)’ 20% 할인, 혹은 ‘아쿠아플라넷’ 또는 ‘스카이아트’ 단품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LG유플러스가 4월 U+멤버십 ‘좋은 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U+멤버십 고객이라면 롯데렌터카 내륙 주중 45% 할인, 주말 40% 할인이 가능하다. 롯데 부여 리조트에서는 선착순 100개 객실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리조트 내 아쿠아가든, 사우나 등 부대시설을 1+1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쇼핑 혜택도 풍성하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파주/이천/동부산/광명)에서는 VIP쿠폰북을 증정한다. VIP쿠폰북에는 놀이시설 무료 쿠폰, 사은행사 참여권, 브랜드할인, 커피이용권 등이 포함돼 있다. VIP쿠폰북은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내 ‘쿠폰 받기’ 메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갤러리아면세점 온라인면세점 적립금(3만원)과 갤러리아63점 선불카드(3만원)*를 제공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U+멤버십 고객도 최대 6만원의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다.

LG유플러스 김재현 고객만족마케팅팀장은 “U+멤버십 고객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꽃피는 4월을 안팎으로 즐길 수 있는 활동을 고민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