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뷰티여성공감’ “반영구, 속눈썹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서비스 받아야”
잠실 ‘뷰티여성공감’ “반영구, 속눈썹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서비스 받아야”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7.03.22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속눈썹연장, 피부관리, 반영구 화장 등 각종 뷰티시술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이러한 뷰티서비스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토탈뷰티샵들이 대거 등장하고 있다.

하지만 간단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의 뷰티시술 뒤에 피부 알레르기, 트러블, 자극감 등 부작용을 겪는 소비자들의 사례도 볼 수 있어, 꼼꼼하게 뷰티샵을 선택하는 것이 이러한 피해를 줄이고 시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현명한 방법이라고 전문가들은 설명했다.

얼마 전 문제가 되었던 속눈썹 접착제 20개 제품을 조사한 결과 11개 제품에서 기준치가 넘는 유해물질이 나와 소비자들을 경악하게 했다. 발암 물질인 포름알데히드는 많게는 2,000배까지 검출됐고, 눈 충혈과 화상을 유발하는 톨루엔은 허용 기준치의 400배가 넘기도 했다.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어 화장품에 사용이 금지된 메틸메타그릴레이트도 10개 제품에 포함돼 있던 것으로 밝혀졌다. 그렇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방문하는 곳에서 검증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지 미리 알아보는 것이 좋다.

위생 역시 중요하다. 항균제품과 청결한 시술도구는 물론이거니와 시술담당자의 위생교육을 철저히 하며, 정기적으로 향정신성 검사를 하도록 진행하는 곳을 방문해야 한다. 이 밖에도 안전한 시술 방법과 담당자와 관리자 간의 철저한 협업 관리, 제품 유효기간 준수를 철저하게 하는 곳을 방문한다면 부작용을 최소화 할 수 있다.

디자인과 서비스를 중시하는 고객이라면 본인의 취향과 얼굴을 고려하여 2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가 직접 1:1 맞춤 시술을 하는 곳을 방문하는 것이 좋으며 J컬 Y컬 C컬 CC컬 R컬 L컬 JC컬 등등 각자 눈썹상태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상품 및 컬들이 갖춰서 있어 본인 얼굴에 맞는 컬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불만족 시 3일 안에 무상AS를 진행하거나, 각종 이벤트를 제공하는 곳을 찾는 다면 보다 높은 만족도를 느낄 수 있다.

잠실 속눈썹연장, 비듬, 지루성두피관리 전문 ‘뷰티여성공감’의 관계자는 “신뢰할 수 있는 뷰티샵은 미를 가꾸는 고객들이 부작용으로 인한 우려 없이 안심하고 찾을 수 있도록 천연화장품, 천연 삼푸 등 천연제품 사용을 원칙으로 한다”면서 “또한 높은 이윤보다 아름다움의 본질을 먼저 생각하며 안전한 시술을 진행하여 믿고 관리 받을 수 있는 뷰티샵을 지향하는 곳이므로 소비자들은 이러한 선택요령을 염두에 두고 뷰티샵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