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코리아, 브랜딩광고디렉터 김은유 감독과 2018 BDMS 석세스트립 영상 공개
뉴스킨코리아, 브랜딩광고디렉터 김은유 감독과 2018 BDMS 석세스트립 영상 공개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7.03.20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뉴스킨코리아에서 2018 BDMS 석세스트립을 위한 호주 골드코스트 영상을 공개했다.

8편의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뉴스킨의 2018 BDMS 석세스트립 영상은 브랜딩광고디렉터 김은유 감독의 총 지휘하에 이루어져 더욱 주목을 받고 있으며, 김은유 감독 특유의 섬세한 기획과 독보적인 미장센 구현으로 호주 골드코스트의 모습을 가장 아름답게 표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뉴스킨의 이번 시리즈 브랜딩광고 중 가장 첫 번째로 공개된 2018 BDMS 석세스트립 1편은 뉴스킨코리아를 이끌고 있는 대표이사 ‘마이크 켈러’의 모습이 감성적인 영상에 녹아 들어 부드러우면서도 리더쉽 있는 수장으로의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광활한 자연과 수 많은 액티비티를 품은 골드코스트의 모습, 여기에 성공을 향한 설레임과 희망찬 뉴스킨의 목표가 더해져 완성도 높은 2018 BDMS 석세스트립 영상으로 공개 초반부터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2018 BDMS 석세스트립의 시리즈 브랜딩광고 전 편을 기획한 영상 프로덕션 ‘트웰브라운드’는 꿈의 휴양지 골드코스트 모습과 성공을 향한 뉴스킨의 설레임을 스토리감 있는 브랜딩영상 제작해 그간 보여졌던 호주 골드코스트의 모습을 가장 아름답게 표현하였다는 호평를 받았다.

브랜딩광고디렉터 김은유 감독은 “이번 뉴스킨 2018 BDMS 석세스트립 영상의 핵심 주제는 ‘아름다운 골드코스트에서 꿈꾸는 성공으로의 동기부여하였다”며, “뉴스킨의 핵심 가치와 브랜딩 키워드를 희망적인 메시지로 풀어냄과 동시에 석세스트립으로의 동기부여를 보다 쉽고 자연스럽게 녹여내려 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