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아이텍-클라우데라, 실버 파트너십 체결
굿모닝아이텍-클라우데라, 실버 파트너십 체결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2.28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빅데이터 시장 확대 및 활성화 위해 상호 협력

[아이티비즈] 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이 지난 24일 클라우데라와 ‘클라우데라 실버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굿모닝아이텍은 보다 넓은 빅데이터 비즈니스 전반에 걸친 클라우데라의 완성도 높은 솔루션, 콘텐츠, 신기술, 지식기반 기술지원 등을 적시에 제공 받게 되어 한 차원 높은 빅데이터 시스템 구축 수행 및 고품질 기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 굿모닝아이텍 이주찬 대표(왼쪽부터 4번째), 클라우데라코리아 강형준 지사장(왼쪽에서 5번째) 등 관계자들이 파트너십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특히, BI/DW 분야의 데이터 전문가들이 함께 빅데이터팀을 구성하여 빅데이터 컨설팅, 플랫폼 구축, 분석, 개발 등을 제공하는 굿모닝아이텍의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주찬 대표는 "이번 클라우데라 실버 파트너십 체결을 시작으로 하둡 기반의 빅데이터 컨설팅, 분석, 개발 및 하드웨어 인프라 구축 등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여 빅데이터 분석 및 구축 예정인 공공 및 기업 고객에게 안정적이고 글로벌 지식 기반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빅데이터 컨설팅을 제공 할 것"이라고 밝혔다.

클라우데라코리아의 강형준 지사장은 "굿모닝아이텍의 IT 시장에서의 다양한 마케팅 능력과 클라우데라 전문 기술자 보유 및 프로젝트 수행 경험을 한 파트너사로서 클라우데라의 서비스를 폭넓게 확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