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락수차가버섯, 체질에 따른 프로그램 패키지 선보여
상락수차가버섯, 체질에 따른 프로그램 패키지 선보여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6.12.14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차가버섯 추출분말 전문업체 상락수차가버섯은 섭취하는 사람들의 체질과 면역력 등을 고려한 맞춤 추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차가버섯 추출분말 중심으로 짜여진 상락수 프로그램 패키지는 몸의 흡수능력과 면역력에 따라 리커버리, 희망, 온열 프로그램으로 나누어져 있다.

영양소 흡수 능력이 떨어지는 체질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마련된 상락수 리커버리 프로그램은 유효성분이 가장 높고 수분 함량이 낮은 루치 로얄 FD 차가버섯분말을 기본으로 야채 4가지, 과일 2가지를 혼합한 참좋은야채주스 그리고 러시아 시베리아에서 자생하는 금앵자 추출분말로 구성됐다.

상락수 리커버리 프로그램에서 목욕과 족욕할 때 넣는 전나무 오일, 일본산 편백나무로 제조한 좌훈의자, 알칼리성 에이수가 추가된 상락수 희망 프로그램은 고령자 또는 면역력이 약한 사람들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이다.

마지막으로 상락수 온열 프로그램은 주로 여성분들을 위한 패키지로 구성됐다. 루치 로얄 FD 차가버섯 분말과 좌훈의자, 전나무오일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상락수의 주력 제품인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유효성분 함량과 공정에 따라 루치 로얄 FD, 루치 스페셜 SD, 진공건조스타 VD 제품으로 판매되고 있다.

차가버섯은 인체 건강에 도움되는 많은 유효성분들이 포함되어 있지만 열과 수분에 의해 유효성분이 쉽게 파괴되기 때문에 덩어리보다는 가공을 거친 분말 제품으로 섭취하는 것이 가장 편리하고 더 많은 유효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분쇄된 후 추출액으로 만들어진 차가버섯은 동결, 분무, 진공 건조 등의 방식으로 가공된다. 상락수 루치 로얄은 동결건조 방식으로 만들며 유효 성분이 가장 많이 들어있다.

상락수는 2004년 4월 국내 처음으로 차가버섯 분말을 선보였고, 메디TV 의학다큐멘터리에 방영되면서 차가버섯을 찾는 고객들에게 널리 알려졌다.

상락수 관계자는 “면역력이 떨어지는 노약자나 여성들을 위한 맞춤별로 패키지를 구성했다. 추천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을 오랫동안 유지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밝혔다.

상락수에서 판매하는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정보와 리커버리, 온열, 희망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상락수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