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에어비앤비, 해외 여행객 대상 통신비 절감 혜택 강화 프로모션
SK텔레콤-에어비앤비, 해외 여행객 대상 통신비 절감 혜택 강화 프로모션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3.04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 쿠폰, 항공·숙박권, 데이터 로밍 쿠폰 등 경품 제공

[아이티비즈] SK텔레콤(사장 장동현, www.sktelecom.com)은 세계적 숙박 공유 기업 에어비앤비와 제휴를 통해 에어비앤비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이용하는 자사 고객 대상 데이터 쿠폰, 숙박권 등 해외 여행 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4월 2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에어비앤비 앱 설치와 함께 Airbnb회원 가입을 하는 SK텔레콤 고객 중 선착순 4만명에게 ‘T데이터쿠폰 100MB’ 쿠폰을 지급한다.

앱 설치 후에는 세계 곳곳의 다양한 숙소를 살펴보고 원하는 숙소와 그 사연을 작성하면 항공권, 숙박권을 제공하는 4가지 테마의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는 상상력을 자극하는 독특한 집으로의 여행, 친해지고 싶은 취향이 닮은 호스트의 집으로의 여행, 다음 생에 살고 싶은 꿈의 집으로의 여행, 요리하고 싶어지는 로망 가득한 집으로의 여행인 4가지 테마로, 2주마다 각 테마에 가장 잘 어울리는 에어비앤비 숙소를 고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첫 번째 테마, ‘상상력을 자극하는 독특한 집으로의 여행’ 이벤트는 앱에 등록된 개성 넘치고 독특한 집을 찾고 여행가고 싶은 사연을 작성하면 응모자가 원하는 장소로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8주간 4회에 걸쳐, 매회 1 등(1명)에게 에어비앤비 숙박권과 왕복항공권, 2등(5명)에게 30만원 상당의 에어비앤비 숙박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SK텔레콤 고객이 에어비앤비 앱을 통해 숙소를 예약하면 ‘T로밍 데이터무제한 원패스’ 1일 무료 이용권을 선착순3천명에게 제공한다. 'T로밍 데이터무제한 원패스' 는 하루 9,000원 요금으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장기간 해외 여행 시 유용한 상품이다.

SK텔레콤 관계자는 "해외 여행객이 증가함에 따라 SK텔레콤 고객이 해외 로밍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항공·숙박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숙박 공유 기업 에어비앤비와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후에도 다양한 분야의 우수 서비스 사업들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에어비앤비는 세계적으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숙박 공유 플랫폼으로 현재 190개 이상의 국가, 3만 4000개 이상의 도시에서 1백만 개가 넘는 다양한 숙소를 제공하고 있다. 남는 방을 여행자들에게 빌려준다는 신선한 아이디어로 2008년에 설립된 에어비앤비는 ‘어디에서나 나의 집처럼’라는 비전 하에 세계 어느 곳을 여행하더라도 따뜻한 소속감을 느낄 수 있고, 현지인의 집에 머물 수 있는 새로운 여행을 제안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