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재수 전문학원 ‘MK정진학원’, 선행반 모집
수원 재수 전문학원 ‘MK정진학원’, 선행반 모집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6.12.02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11월 17일에 실시된 2017학년도 수능 시험의 난이도에 대해 평가원은 올해 6월, 9월 모의평가 수준으로 난이도가 어렵게 출제됐다고 밝혔다. 이번 시험이 작년 수능보다 어렵게 출제된 만큼 학생들은 각 과목별 등급에 주목하지 않을 수 없다.

수능은 하루 안에 입시의 결과가 결정되는 만큼 그날의 몸 컨디션이나 환경 등 변수가 큰 시험이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실력에 미치지 못하는 결과를 얻는 학생들도 속출한다. 이러한 경우 수능이 끝나자마자 일찍이 다음 해의 수능을 준비하는 경우도 있다.

재수는 학교라는 체계적인 시스템 안에서 학습을 진행하는 고3과는 달리 스스로 공부계획을 짜고 그에 맞게 실천하려는 의지가 강해야 성공확률이 높다. 하지만 혼자서 의지를 다지며 공부를 진행하기 어려운 경우 학교와 비슷한 시스템 내에서 효율적으로 수능 준비를 할 수 있는 재수학원의 문을 두드리는 것이 현재로선 성공적인 재수를 위한 최선의 방법이다.

▲ 사진제공: MK정진학원

수원 재수전문 ‘MK정진학원’에서는 2018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려는 학생들을 위해 재수생 先선행반과 선행반을 모집한다. 12월5일에 개강하는 先선행반은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이 본격적인 수능준비를 하는 단계로 공부하는 습관 및 방법에 주력하고 수능 필수과목인 국/영/수에 대해 4주간 집중교육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내년 1월2일에 시작되는 선행반은 수능필수 과목은 물론 개개인별 취약과목에 대해 집중적으로 학습을 할 계획이다. MK정진학원 관리프로그램은 타 학원과는 차별화된 SIM(Selection, Immersion, Master)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학생들을 관리한다. SIM프로그램은 개인별 맞춤형 학습시스템으로 재수 종합반, 선택형 재수반, 독학 재수반 등 수험생 개개인의 능력과 성향에 맞는 학습로드맵을 제시하는 MK정진학원의 고유 프로그램이다.

MK정진학원 상담실 총괄을 맡고 있는 홍성복 실장은 “기숙학원식의 철저한 학생 관리 시스템과 인터넷강의, 현장강의로 검증된 신뢰할 수 있는 강사진의 수업, 개개인의 학습능력과 성적을 반영한 선택형 강의 시스템은 학생들이 원하는 꿈을 실현할 수 있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