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정보] 온·오프라인 마케팅 상품별 소비자 이용동향
[광고·홍보정보] 온·오프라인 마케팅 상품별 소비자 이용동향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6.11.2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종합 광고대행사 제이디미디어가 11월 넷째주 온·오프라인 마케팅 상품별 소비자 이용동향을 발표했다

소비자가 주로 이용하는 마케팅 상품을 살펴보면 1위 ‘카드뉴스 만들기’ 2위 ‘텍스트 언론홍보’ 3위 ‘카드뉴스+SNS마케팅’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이어, 카드뉴스 언론홍보(보도자료 배포), 서면 인터뷰, 트위터 마케팅, 방문취재 인터뷰, 언론사 뉴스레터·EDM마케팅, 오프라인 광고, TV광고, 신문 지면광고, 평판관리 컨설팅 등이 뒤를 이었다.

이번 온·오프라인 마케팅 상품별 소비자 이용동향은 지난 11월 17일 부터 11월 26일 까지 9일간 인터넷을 이용해 제이디미디어 홈페이지에 접속한 국내 광고대행사 및 언론홍보대행사, 중소·벤처기업 및 기타 단체(협회), 제이디미디어 회원 등 2,889명을 대상으로 집계됐다. <카드뉴스 제작지원: 카드뉴스 자동 제작 툴 '제이디미디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