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재걸-힐링영, ‘난치병 환자돕기’ 힐링건강토크쇼 성료
서재걸-힐링영, ‘난치병 환자돕기’ 힐링건강토크쇼 성료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6.11.18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지난주 라마다서울호텔에서 해독쥬스창시자로 유명한 서재걸의 힐링건강토크쇼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포모나자연의원 서재걸 원장과 힐링토크쇼 기획자 힐링영 그리고 브로컨설팅 컴퍼니 이혜진 대표가 공동으로 기획한 '힐링건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10년 더 젊어지는 비법에 관해 건강정보를 소개했다.

이들은 앞으로 힐링건강 프로젝트를 통해 바쁜 일상에 지친 일반인들과 건강 라이프를 추구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정보 제공과 커뮤니티를 형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재걸 원장은 "건강도 재능이다. 10년 더 젊게 살 수 있는 비법" 을 누구나 이해할 수 있도록 의학적으로 쉽게 풀어 공개했는데 건강점수표를 만들어서 즉석에서 본인의 상태에 맞는 건강 처방을 알려주었다.

또한 게스트 강연의 당뇨병전문 신동진 한의사는 체질 의학을 통해 젊어지는 '체질 개선 비법'을 공개하고 서재걸원장과 함께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해 관객들의 궁금증을 즉석에서 풀어주었다.

이날 개그맨 김태현과 힐링토크쇼 기획자이며 힐링여행 작가인 방송인 힐링영이 MC를 맡아 재미와 웃음까지 더해진 토크쇼로 진행됐다.

또 특별무대로 뮤지컬 배우 리사와 서재걸 원장의 콜라보 공연을 선보였는데 서재걸 원장은 뮤직테라피 '멀지 않은 곳에'라는 음반을 올 6월에 발매하기도 했다. 게스트 공연으로는 팁탑댄스팀의 메디댄스, 예일초등학교 중창단도 함께 진행됐다.

토크쇼에서 생긴 수익금은 이대목동병원의 난치병환자로 고액의 치료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러시아 여아 3세 항암치료중인 밀라나에게 전액 기부금으로 전달된다.

서재걸 원장을 비롯한 출연진 모두 재능기부로 출연하며 앞으로도 시즌별 다양한 내용의 토크쇼를 마련해 난치병 환자와 어렵고 힘든 사회소외계층을 도울 예정이다.

이번 토크쇼를 위해 루이스테일러, 힐링메뉴, 웰메이드코리아에서 후원했다. 또한 라마다서울호텔과 이든화장품 그리고 앙트러프러너십협동조합, 스토어쉐어,모닝칸에서 협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