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 온더고 패널 UTC-300 시리즈 선봬
어드밴텍, 온더고 패널 UTC-300 시리즈 선봬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03.0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글로벌 하드웨어 시스템 전문기업인 어드밴텍(지사장 정준교, www.advantech.co.kr)은 온더고(On-the-Go) 패널 기능이 강조된 올인원 컴퓨터인“UTC-30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텔 4세대 Intel Baytrail Processor(인텔 베이트레일 프로세서)를 탑재한 컴퓨팅 터미널은 15.5/18.5 인치 LCD 16:9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개별 분리 프레임으로 설치 장소 제약없이 자유로운 설치가 가능하며, 패널/벽 장착 및 바닥 거치대 등의 설치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UTC-300 시리즈는 산업, 소매 및 제조 분야 등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 응용될 수 있으며, 4 kg 미만의 중량과 얇은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공간 절약을 도와 디스플레이 화면에 더욱 집중하게 하는 것이 큰 장점이다.

슬림한 디자인과 자유로운 설치가 가능한 UTC-300 컴퓨팅 터미널은 얇고 가벼운 무게로 원하는 곳에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벽면 부착 및 바닥 거치 형태는 물론, VESA 표준 마운팅 홀(75mm)을 워크스테이션 카트를 부착해 이동형 기기로 활용 할 수도 있다.

또한 뒷면 프레임을 제거하여 벽이나 기계에 장착할 수 있다. 제거 가능한 프레임 마운트 디자인의 UTC-300 패널 PC는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되어 소매, 장비 제조, 공장 생산 자동화 작업 등의 응용 시나리오에 활용될 수 있다.

넓어진 확장성과 디자인으로 제품 가치를 더한 UTC-300 컴퓨팅 터미널은 다양한 주변 기기로 시스템의 활용 범위를 한 층 더 강화시킨다. UTC-300은 5MP 카메라, 마이크, MSR, RFID 리더, 및 2D 바코드 스캐너를 내장해 제품의 부가가치를 더했다.

어드밴텍 한국 정준교 지사장은 “옴니채널과 O2O 서비스 등 유통•소매 업계가 직면한 새로운 소비자경험 흐름에 맞춰 UTC-300은 경제적인 가격에 보편성을 갖춘 제품이다”라며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사용자 변환이 이뤄지는 접점에 UTC를 통한 소비자 경험에 대한 확대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