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렐즈, ‘리모트 애플리케이션 서버’ 업데이트 발표
패러렐즈, ‘리모트 애플리케이션 서버’ 업데이트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11.08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WSㆍMS 애저 지원…원격 애플리케이션 유연성ㆍ생산성 높여

[아이티비즈] 패러렐즈가 8일 ‘패러렐즈 리모트 애플리케이션 서버 v15.5’를 발표했다.

‘패러렐즈 리모트 애플리케이션 서버(RAS; Remote Application Server)’는 기업에서 직원들이 사용하는 모든 종류의 디바이스에 윈도우 데스크톱과 애플리케이션을 원격 전송하기 위한 가장 간편한 솔루션으로 모든 규모의 기업 고객에게 적합하다.

▲ 패러렐즈 RAS

이번 버전에서는 ‘아마존웹서비스(AWS)’와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서비스 ‘애저’를 지원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과 데스크톱 전송을 더욱 간소화했다. 또한, 윈도우 서버 2016를 지원하며, iOS와 안드로이드 기기의 자체 터치 제스처를 지원함으로써 모바일 사용자 경험을 강화한다.

패러렐즈의 회장인 잭 주바레프는 “간소화와 개인화의 새로운 혁신은 패러렐즈 RAS v15.5처럼 모든 종류의 디바이스에서 용이하고 비용 효과적인 가상 데스크톱과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을 요구한다”며, “점차 가속화되고 있는 BYOD 트렌드에 따라, 사용자들은 PC와 맥에서부터 크롬북, 아이패드, 아이폰, 안드로이드 태블릿, 스마트폰, 윈도우폰, 리눅스, 라즈베리 파이, HTML5 웹브라우저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활용해 어디에서든 자신의 업무 파일에 안전하게 액세스하고 업무를 계속할 수 있는 유연성과 생산성을 요구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