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S 저주파 트레이닝으로 다이어트와 피부관리, 건강증진까지…수원 ‘클럽밸런스5’
EMS 저주파 트레이닝으로 다이어트와 피부관리, 건강증진까지…수원 ‘클럽밸런스5’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6.11.02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시대를 막론하고 아름다운 외모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은 식을 줄 모른다. 전반적인 경제 수준이 높아진 현대사회에서는 자기관리 또한 하나의 경쟁력이라고 여겨지며 전체 가계소득 중 외모관리를 위한 소비 비중이 점점 더 늘고 있는 추세다.

많은 소비자들은 피부관리 잘하는 곳, 체형관리 잘하는 곳을 찾기 시작했고 이러한 사회적 현상에 따라 다양한 형태와 종류의 뷰티관련 전문샵들이 생겨나는 가운데 최근에는 미용효과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똑똑한 웰빙뷰티샵이 등장해서 화제다.

여성전문 뷰티샵, ‘클럽밸런스5’의 이연화 대표는 “피부관리샵, 헬스클럽 등 여성들이 관리를 위해 방문해야 하는 곳은 정말 많은데 이러한 곳들을 하나하나 다 방문하기에는 시간적, 경제적으로 많은 소비가 필요하다”며 “웰빙뷰티샵의 경우 피부 관리, EMS저주파운동(체형관리), 다이어트, 케겔운동, 척추관리 등 합리적인 가격에 쉽고 효율적으로 다양한 관리가 가능해 더욱 높은 호응을 보이는 것 같다”고 전했다.

실제로 웰빙뷰티샵인 이곳의 관리 비용을 조사한 결과 패키지 이용 시 초음파, 고주파, 이온 광선을 이용한 피부 관리, 그리고 다이어트와 체형교정에 효과적인 각종 전문 기구를 모두 이용하는 가격이 1회에 3~4천원 선으로 일반 헬스클럽이나 피부 관리샵에 비해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다.

여성, 특히 주부들의 경우 각종 집안일과 출산으로 인해 관절이 많이 약해져있는 상태이며, 이러한 주부들에게 필요한 것은 무리한 운동이 아닌 올바른 자세와 균형을 잡아주는 관리 프로그램이다. 이러한 관리에 맑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관리 까지 더해진 다면 외적인 아름다움은 물론 자존감 향상에도 큰 효과를 느낄수 있을 것이다.

한편 클럽밸런스5에서는 3회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