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동반성장 유공 ‘산업포장’ 수상
SK텔레콤, 동반성장 유공 ‘산업포장’ 수상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11.01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 지원, 일자리 창출 및 인력 양성, 협력사 기술 개발 및 경영 지원 등에 적극 나서

[아이티비즈] SK텔레콤(대표 장동현)이 동반성장을 추진한 공로로 정부로부터 ‘산업포장’을 받았다.

SK텔레콤은 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린 ‘2016 동반성장주간 기념식*’에서 장동현 사장이 동반성장 유공자로 선정돼 ‘산업포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포상은 대ㆍ중소기업 간 동반성장 추진을 통해 기업 경쟁력 향상과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단체와 유공자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 시상자로 나선 산업통상자원부 정만기 1차관(가운데)과 장동현 사장(왼쪽에서 4번째) 및 수상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수상에 대해 SK텔레콤은 최근 매출 감소 등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창업 지원 ▲일자리 창출 및 인력 양성 ▲협력사 기술 개발 및 경영 지원 등 사회 각계와 동반성장하고자 다양한 사업을 진정성 있게 펼쳐 온 결과라고 설명했다.

SK텔레콤 장동현 사장은 “산업 간 융합이 빨라지고 있는 오늘날 동반성장은 기업의 의무를 넘어 생존과 성장을 위한 필수 요소”라며 “SK텔레콤은 앞으로도 파트너와의 상생 협력을 더욱 강화해 대∙중소기업이 더불어 발전해 나갈 수 있는 동반성장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