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가트너 심포지엄 2016서 ‘랩소디’ 선봬
파수닷컴, 가트너 심포지엄 2016서 ‘랩소디’ 선봬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10.21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성, 생산성 동시에 만족하는 문서 관리 플랫폼으로 주목 받아

[아이티비즈]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가트너 심포지엄/ITxpo 2016에서 인텔리전트 디지털 타큐먼트 플랫폼 '랩소디(Wrapsody)'를 소개했다고 21일 밝혔다.

10월 16일부터 5일간 미국 올랜도에서 개최된 가트너 심포지엄/ITxpo 2016은 전세계 IT 기업의 최고정보책임자(CIO) 및 임원들이 대거 참석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IT 컨퍼런스이다. 올해 행사에서는 ‘리드 360-핵심까지 디지털화를 추진하라(Lead 360- Drive Digital to the Core)’라는 주제 아래, 디지털 비즈니스와 관련한 새로운 기술 및 전략 등이 공유됐다.

▲ 가트너 심포지엄

파수닷컴은 이번 행사를 통해 사용성과 기능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한 랩소디 4.0 버전을 선보였다. 랩소디는 문서가 어디에 있든지 통합 관리하는 전사 차원의 문서 플랫폼으로, 효율적인 문서 공유와 버전 관리로 업무 생산성 향상은 물론 보안이 필요한 모든 중요 자산들을 문서 생성시점부터 보호하는 솔루션이다.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는 "올해 심포지움에서 가트너는 디지털 비즈니스로의 전환을 위해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의 구축이 절실히 요구되고 있음을 강조했는데, '지능형 디지털 문서 플랫폼'인 랩소디가 새로운 플랫폼의 핵심 축이 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랩소디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한 만큼 관련시장을 더욱 적극적으로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