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tv 유튜브 채널 스타 공개방송·팬사인회 진행
LG유플러스, U+tv 유튜브 채널 스타 공개방송·팬사인회 진행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6.10.18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검색 없이 대화면으로 유튜브 콘텐츠를 IP(인터넷)TV에서 즐기는 ‘U+tv 유튜브 채널 서비스’의 대표 채널 캐리, 씬님, 대도서관, 영국남자가 함께하는 공개방송 및 전국 현장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공개방송 및 전국 팬사인회는 세계 최초로 시도하는 U+tv 유튜브 채널 서비스를 고객들이 직접 유튜브 스타의 공개방송을 방청하며 특별한 경험을 하고, 전국에서 진행되는 팬사인회를 통해 고객과의 거리를 좁혀 서비스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 LG유플러스는 U+tv 유튜브 채널 스타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공개방송 및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스타 공개방송은 29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다. 오전 11시에는어린이들의 캐통령 ‘캐리와 장난감친구들’ 캐리의 스타 Q&A, 오후 2시에는 남녀 메이크업이 가능한 뷰티 넘버원 ‘씬님’이 메이크업 쇼를 선보인다.

이어서 오후 4시에는 인터넷 방송계의 유느님 ‘대도서관’의 게임 중계, 오후 6시에는 한국인보다 더 한국을 사랑하는 남자 ‘영국남자’의 한국문화 토크쇼가 각각 한 시간씩 진행되며, 유튜브 스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송근택 홈마케팅담당은 “세계 최초로 시도하는 U+tv 유튜브 채널 서비스가 TV로 감상하는 재미를 넘어, 고객이 직접 스타와 만나고 방송에 참여하는 특별한 경험을 통한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향후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