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영화 감독과 협업해 ‘브랜드 필름’ 기업광고 론칭
KT, 영화 감독과 협업해 ‘브랜드 필름’ 기업광고 론칭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6.10.17 0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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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 송중기, 김지원…지능형 네트워크로 펼쳐질 ‘5G’, ’기가토피아’ 가치 전달

[아이티비즈] KT(회장 황창규)가 이재한 감독과 함께 영화 연출 기법으로 제작한 새로운 기업 광고를 공중파 TV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대부분의 기업광고가 제품,서비스 광고에 비해 다소 경직되고 공감을 불러일으키기 어려웠던 것에 반해 이번 광고는 영상미와 스토리를 살려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한편의 영화 같은 광고를 위해 ‘브랜드 필름’을 기획한 것이다.

▲ 이재한 감독이 연출하고 송중기, 김지원이 출연하는 KT의 브랜드 필름 광고 ‘5G’, ‘기가토피아’ 편의 한 장면.

이번 광고는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 ‘인천상륙작전’으로 잘 알려진 이재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영화 시나리오 작가, 카메라, 조명, 편집, 음악 등 전 분야에 영화 스태프들이 대거 참여해 영화와 같은 영상미와 스토리를 선보인다.

KT의 모델 송중기와 김지원이 각각 ‘5G’편과 ‘기가토피아’ 편에 출연해 국민과 늘 함께하는 국민 기업의 모습과, 통신을 넘어 이종 산업간의 ICT 융합 신사업을 준비하는 혁신적 기업의 이미지를 전달한다.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홍재상 상무는 “기가토피아는 대한민국 5G 인프라를 선도하는 KT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다. ‘Power of Network’ 비전을 자신감 있고 의연하게 전달하고자 브랜드 필름을 기업 광고에 도입했다”며, “2018 평창 올림픽으로 이어지는 5G 리더십을 공고히 하는 효과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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