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형평형대 더블조망권 ‘송도 센토피아 더샵’ 추가조합모집 오픈
중소형평형대 더블조망권 ‘송도 센토피아 더샵’ 추가조합모집 오픈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6.10.14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총 3100세대 대단지로 지하2층~지상38층까지 23개동으로 74㎡, 84㎡, 124㎡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된 ‘송도 센토피아 더샵’이 마지막 추가조합모집에 들어갔다.

송도 국제도시 8공구 A1블록에 들어서는 ‘송도 센토피아 더샵’은 중국인 최상위층을 위한 아파트부지에 맞추어 단지곳곳에 대형잔디광장, 수공간, 조형공간과 바다와 호수를 묘사한 문화공간을 마련하여 여유로운 고품격주거환경을 제공한다.

채광 및 통풍을 수월하게 하기 위하여 전세대 남향위주배치와 필로티를 마련하여 설계예정이다.

단지 주변 A1부지 바로위에는 ‘골든하버’라는 새 국제여객터미널부두와 복합관광단지가 이달 기반시설착공에 들어가 2019년 상반기 개장을 앞두고 있으며 복합관광단지에는 엔터테인먼트센터와 워터파크, 콘도, 마린센터 외에도 호텔과 쇼핑몰등 각종 레저와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들어서게 된다.

단지 바로 앞에는 유치원과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학교용지가 지정되어 있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자율형 사립고와 연세대 국제캠퍼스, 글로벌캠퍼스대학등 교육환경이 구축되어있으며, 대형마트와 멀티플렉스등 복합상업시설과 센트럴파크공원이 인접해 있다.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주변시세에 비해 20%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하며 2019년 10월 입주 예정으로 모델하우스는 방문 전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현재 마지막 잔여물량에 대해 선착순 동호지정이 가능하며, 12월에는 정상적인가격으로 일반분양이 예정되어 있다.

대상은 인천, 서울, 경기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 또는 전용 85㎡ 이하 1주택소유자면 가능하다. 해당 자격에 대한 안내와 분양상담은 모델하우스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