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건강 생각하는 젤네일 시술…광흥창 네일샵 ‘NAIL DOO'
손톱건강 생각하는 젤네일 시술…광흥창 네일샵 ‘NAIL DOO'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6.10.1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미용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한번 쯤 젤네일에 관심을 가져본 적이 있을 것이다. 공기에 의해 건조되는 일반네일과 달리 램프를 이용하여 굽는 방식의 젤네일은 기존네일에 비해 유지기간이 길고 색상의 선명도와 광택이 뛰어나 최근에는 대부분의 네일아트샵이 젤네일을 네일아트의 기본베이스로 채택하고 있다.

하지만 젤네일을 받은 후 네일 표면이 울퉁불퉁해지거나 큐티클이 찢어지는 등의 부작용을 호소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아 주의가 요구된다.

그렇다면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네일아트를 위해 소비자들이 체크해야할 사항은 무엇이 있을까?

창전동에 위치한 광흥창 네일아트샵 ‘NAIL DOO(네일두)’의 두가희 대표는 “전문적으로 네일아트를 교육받지 않은 사람에게 장기적으로 시술을 맡길 경우 손톱에 큰 악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이윤을 위해 얇고 약한 손톱에 무리한 시술을 권장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못하다”고 설명했다.

서경대학교 미용학과를 전공한 후 뷰티아카데미 수강까지 마치며 전문성과 실무경험을 늘려갔다고 전한 두 대표는 “아름답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미를 창출하면서도, 고객들의 손과 발의 건강 또한 책임지는 것이 네일 아티스트의 역할이라고 생각하기때문에 철저한 도구 소독, 위생적인 케어를 통해 고객의 손, 발톱의 건강을 생각하는 것이 네일아트의 가장 기본이 다“고 전했다.

이처럼 손톱건강을 지키는 케어 외에도 네일아트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부분은 다양하므로 고객들은 여러 사항을 꼼꼼히 따져본 후 네일샵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NAIL DOO의 경우 일반 컬러는 백화점 브랜드인 샤넬, 맥 등 신뢰할 수 있는 질 높은 제품을 사용하며 스와로브스키, 핸드페인팅, 글리터를 사용한 고급스러운 젤네일 디자인, 손톱자극이 적은 드릴을 사용한 젤제거와 굳은살 제거, 매달 시행하는 새로운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