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리에스떼’, 피부관리의 전문성이 중요해
강동구 ‘리에스떼’, 피부관리의 전문성이 중요해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6.10.1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바쁜 업무와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해 현대인들의 신체는 늘 지쳐있다. 이러한 컨디션은 피부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쳐 민감한 피부상태를 만들며 트러블, 잔주름 등 각종 피부문제를 야기한다. 이러한 피부문제는 자신감을 잃게 함은 물론 방치할 경우 상황을 보다 악화시킬 수 있어 빠른 대처와 관리가 중요하다.

JTBC 꿀단지와 소상공인티비 힐링쇼, 한국경제티비 힐링타임 100% 충전쇼 등을 통해 각종 피부관리 비법에 대한 자문을 전해 화제가 된 리에스떼(Re;sthe)의 이정민 대표는 “주먹구구식의 관리보다는 정확한 진단 후 피부에 필요한 수분, 영양을 밸런스에 맞게 공급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런 체계적인 관리는 피부를 스스로 건강하게 도와주므로 피부톤 개선과 피부탄력 증진에 효과가 있다”며 “ 피부관리샵의 경우 과학적 피부측정과 전문가가 제안하는 퀄리티 높은 제품으로 맞춤형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확실한 효과를 느끼실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 대표는 “최근 왁싱이 유행하기 시작하면서 비위생적인 시술로 피해를 입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반드시 청결한 미용도구 사용과 피부 안전을 위한 질 좋은 제품 사용을 하는 것이 중요하며 왁싱 케어 만큼 중요한 것이 제대로된 전후처리, 진정관리가 반드시 병행되어야 한다”며 “향후 기회가 된다면 평생교육원 설립으로 보다 전문적인 피부관리, 왁싱(제모) 전문인을 배출하고 싶고 3호 직영점 개설에도 힘쓸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